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인생정보

눈다래끼 났을때 바르는 약(연고) / 안약(Feat.사용법)

by 영드림 2019. 1. 17.
반응형

- 눈다래끼 약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최근에 눈다래끼가나서 병원 안과에 다녀왔습니다ㅠ


눈이 부우니까 보기 안좋드라구요ㅠ 답답하기도하고ㅠ


초기에 진료받으러가서 의사한테 칭찬받았어요!ㅋㅋ


아무튼!


3종류의 약을 받았는데 하나는 다래끼가 난 부위에 바르는약이고 나머지 2개는 안약이에요~


그럼 볼까요?



먼저 바르는 약!


네오덱스 안연고!


사용법은 1일 4회에요~ 4시간에 한번씩!



그 다음은 염증약인 옵티브이!


이것도 하루에 4번!



마지막으로 항생제인 옵티푸로!


이것도~ 1일 4회에요~



약국가면 주실거에요ㅋㅋ


다들 손 깨끗이 씼으세요!ㅋㅋ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