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인생정보

개인 음악방송용 장비 구입 후기!!(Feat.뮤지션BJ 모바일 장비)

by 영드림 2019. 5. 26.
반응형

- 개인 음악 방송용(모바일) 장비 -

(뮤지션BJ를 위한 장비)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크으...


여러분! 제가 드디어 개인미디어 방송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모바일로 음악 방송을 좀 해보려구요ㅋㅋ


"기타치며 노래하는 정민혁"으로 활동하려고해요!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받고 그 자리에서 실시간으로 연습하고 불러주는 식으로 방송을 진행하려고합니다ㅎㅎ


그래서 구입한 장비! 이름하여 뮤지션BJ를 위한 모바일용 방송 장비!!


이름이 너무 긴가...ㅋ


아무튼! 하나씩 살펴보시죠!



첫번째는 조명장비와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저는 거치대 다리색이 오렌지가 이쁜것 같아서 저걸로 골랐어요ㅋㅋ


검정색은 무난한듯?


입같이 벌어진 부분에 핸드폰을 가로로 넣고 뒤에서 고정해주면 끝!



조명장비를 자세히보니 밝기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장치도 있네요!


겔럭시핸드폰 모바일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는 형식입니다.


사용설명서도 같이 나오니까 잘 읽어보시면 사용시간까지 알 수 있어요!



와우... 밝다!


실제로도 최고로 밝게하면 정말 밝더군요ㅋㅋ 굳굳!


아래 동영상은 제가 보여드린 핸드폰 거치대와 조명을 사용해서 촬영한 영상인데요.


빛의 밝기나 안정성이 어느정도인지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ㅋㅋ


노래를 못 불러서 좀 부끄럽네요...


김길중 사랑했지만을 너무 느리게 편곡한듯!(변명 : 기타코드 보여주느라)



다음엔 더 잘해야지!



조명장치를 담을 수 있는 가방도 주네요ㅋㅋ


귀엽...ㅋ



다음은 마이크와 마이크 스탠드입니다!


저는 마이크 스탠드를 중간사이즈로 골랐어요ㅋㅋㅋ 앉아서 부르기 편할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앉아서 부르기 사이즈가 적당합니다.



마이크 스탠드 미니볼도 주네요!



여러분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저처럼 너무 마이크를 꽉 고정시키려다가


검정테이프 붙인 부분 보이시죠? 그 부분 뿌셔먹지 마세요ㅋㅋㅋ


플라스틱이라 너무 강하게 힘을 주면 부서지드라구요ㅠㅠ


사자마자 부셔버렸넹...ㅋ



이제 보여드릴 것은 어댑터와 케이블들이에요!


마이크와 핸드폰의 사용 가능 공간이 더 넓어지겠죠?


전 나중에 버스킹공연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긴걸로 구입했습니다ㅋㅋ



그리고 모바일용 잭과 카메라(캠코더)용 케이블이 따로있어요!


이건 모바일용!



이건 캠코더용!



기타 부속 케이블~



이건 조명의 색을 바꿀 수 있는 필름!


잘 사용하면 예쁜 영상을 만들 수 있겠군요!



짜잔!


이것으로 설명을 간략하게 마무리하겠습니다ㅋㅋ


마이크 음질 괜찮구요. 빛 조명도 나쁘지않고 핸드폰도 거치하기 좋고 고정도 잘되고


큰돈은 쓰기싫고 괜찮은 상품을 사고싶을때 이 장비 구입하시면 딱인 것 같습니다ㅋㅋ


한마디로 가성비가 좋다고 하죠?


가격은 추가 물품(잭 30m, 거치대 사이즈UP, 미니볼)까지해서 십오만원(150,000)정도 주고 구입했어요!


저는 'G마켓'에서 뮤지션BJ를 검색해서 구입했는데 더 싼 곳 있으면 잘 알아보시고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아무튼 이렇게 돈주고 구입했으니!


노래로 여러분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BJ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방송 해보겠습니다!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4/17 - [예술/음악] - 마룬5 Girls like you(Feat.카디비)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