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주식으로 부자되기

주식어플 추천!![고객만족브랜드 1위](Feat.맞춤형 종목 분석/발굴/진단)

by 영드림 2019. 6. 24.
반응형

- 주식 어플로 돈벌기 -

(거장들의 투자공식)




후우... 주식으로 돈벌어 부자되기 참 어렵고 힘들죠ㅋㅋㅠ 운이 좋아야 되는건지...


저는 지금 약 2천만원 정도로 주식에 투자를 하고 있는데 참 쉽지않네요ㅠ


제가 사는것 마다 떨어지니까 주식 프로그램이 저를 겨냥해서 떨어뜨리는거 같고ㅋㅋㅋ


시간이 지나니까 어떤 종목을 사야할지 긴가민가 하더라구요.


주식투자가 저의 대학 전공도 아니고(참고로 전 건설관련 전공입니다..ㅋ)


주식 좀 해보겠다고 교양수업으로 주식 재무분석관련 수업을 들었는데 별 도움도 안되는 거 같더군요ㅠ


그래서 저는 어플로 눈을 돌렸어요.


저는 어플에서 추천해주는 주식 종목을 못 믿는 사람중에 한 사람인데


고객만족브랜드 1위인 주식 투자 어플을 보고 솔깃하더군요.


그리고 실제로 제 주위에서 이 어플로 주식 투자해서 수익을 본 사람도 있다고 하니 관심이 가더군요.


그래서 어떤 어플인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어플 이름이 '거장들의 투자공식'입니다.


알파고를 시작으로 4차 산업혁명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시점에서 AI로 종목을 추천해주고 진단해주는게 마음에 들더군요.


그냥 느낌으로 주식 종목을 매수하라고 추천해주는게 아닌 유명한 투자자들의 아이디어와 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종목을 추천하네요.


어떻게 보면 빅데이터 기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해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수할 주식 종목을 추천한다는 점에서 신뢰성이 갑니다.


무슨 주식을 사야할지 모르는 초보 투자자한테 딱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ㅋㅋ



이 어플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맞춤형 종목 추천이네요.


사람들은 각각 자신만의 주식투자 스타일이 있죠.


전 장기투자와 가치투자를 하는 스타일이구요..ㅋ


단타를 하는 사람들도 있고~ 차트를 보면서 하는 사람들도 있고~


각 개인의 성향에 맞게 매일 종목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있네요.



종목 추천뿐만아니라 만약 매수하고 싶고 오를 것 같은 종목이 있는데 막상 매수할 준비가 안된 것 같으면


그런 환자들을 진단을 해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동일 업종에 다른 종목끼리 비교도 해주고~

과거 종목의 차트 패턴을 분석하고 종목의 매수 매도 타이밍을 제시하는 서비스도 있고~

인공지능 패턴분석을 통한 주가 수익률 예측도 가능하고~

여러가지 있네요.


전 그중에서 과거 종목을 분석해서 매수 매도 타이밍을 알려주는 서비스가 제일 신뢰성이가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PER, PBR, ROA 등 여러 중요한 지표들을 기준으로 재무분석도 할 수 있네요.


이것도 좀 괜찮은 기능이네요.


초보자한테도 좋고 주식을 좀 하는 사람한테도 참고용으로 괜찮은 것 같네요.



주식의 거장들의 생각을 공유하면서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다는게 또 괜찮은 점인 것 같습니다.


역사를 알아야 앞으로 벌어질 일들을 예측하듯


과거 유명한 투자자들의 생각을 알고 과거 자료 및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주식 투자를 해야 좀 더 현명한 투자를 한다고 생각해요.


제 친구가 이 어플로 수익을 좀 봤는데 부럽더군요... 배도 살짝 아프고...ㅋ


같이 할걸ㅠ


내가 너무 고지식한 꼰대 마인드를 소유한듯... 저도 인공지능 시대에 맞게 맞춰가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저 처럼 얼른 구정물에서 나오셔서 신문물을 받아드렸으면 좋겠네요!!


(아래 링크에 접속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네요.)

https://oevery.com/7695634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mystockhero.geotogong



 


https://itunes.apple.com/app/id1315468493?mt=8


얼른 다운받아서 저도 이용해봐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이 주식어플의 기능/서비스를 나열해보면 아래와 같네요.


1. 인공지능 AI 종목 추천 및 진단

2. 세계적인 투자 거장들의 아이디어 활용

3. 종목 재무분석

4. 인공지능 패턴분석을 통한 주가 수익률 예측

5.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매수 매도 타이밍 추천

6. 고객 맟춤형 주식 종목 추천

7. 동일 업종에서 다른 종목끼리 비교

8. 그 외 ++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거투공(거장들의 투자공식) 어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1


2


이상 영드림이었습니다!! 다들 성투하세요!!




(이전글)


2017/01/12 - [경제/주식으로 부자되기] - 주식용어 정리[ROE, PER, PBR, EV/EBITDA, PSR, EPS 의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