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어벤져스 엘리자베스 올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타노스)

by 영드림 2019. 4. 28.
반응형

- 엘리자베스 올슨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lizabeth Olsen

(열애설 포함)


어벤져스에서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인 완다 막시모프를 연기한 엘리자베스 올슨!

빨간 염력을 쓰는 모습이 정말 멋있죠...

최근, 어벤져스 앤드게임에서 강력한 힘을 보여줬네요.

혼자서 타노스도 때려잡겠던데요?ㅋㅋ

'어벤져스 앤드게임'보고 그런 강력한 모습과 외모에 엘리자베스 올슨한테 완전 푹 빠졌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그녀는 어떤 남자친구를 만나왔는지!

엘리자베스 올슨의 연애사를 최근부터 살펴보시죠!




1. 로비 아넷 Robbie Arnett


엘리자베스올슨과 로비 아넷이 2017년 3월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로비 아넷은 뮤지션이구요. 3명의 리더싱어가 모인 마일로 그린(Milo Greene)밴드 구성원 중 한 명이라고 하네요!

이목구비가 진한게 예술인처럼 잘생겼네요.


엘리자베스 올슨과 로비아넷의 수영장 데이트!

역시 둘다 몸매가 좋네요~





2. 보이드 홀브룩 Boyd Holbrook


2013년 ~ 2015년, 엘리자베스 올슨과 배우 '보이드 홀브룩'이 약 3년간 사겼네요.

이 커플은 2014년에 약혼을 했지만 1년뒤에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3. 톰 히들스턴 Tom Hiddleston


이제부터는 열애설이에요!

위 사진보이시죠?ㅋㅋ

어벤져스 악당, 로키역을 맡은 톰 히들스턴과 스칼렛위치역을 맡은 엘리자베스 올슨이 데이트를 하고있네요ㅋㅋ

표정이 안좋아 보여요ㅠ 들켜서 안좋은건가...ㅋ

둘의 사이는 열애설에서 끝났네요ㅠ

그러고보니 어벤져스 대장, 캡틴아메리카역을 맡은 크리스 에반스와 올슨누님이랑도 열애설이 있는걸로 아는데ㅋㅋ

올슨이 매력적이긴 한가보네요!




4.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엘리자베스올슨과 스위스 배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가 사귄다는 루머가 퍼졌었네요!

5. 조슈 브롤린 Josh Brolin


마지막은 열애설도 아니고 사귄것도 아니지만... 조금 놀라운 사실을 알아버려서 5번째 남자에 조슈 브롤린을 포함시켰습니다!

다들 위 사진속 인물이 누군지 아시죠?

영화 '데드풀2'에도 나왔었고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어벤져스 앤드게임'에서 타노스 역할을 맡았죠ㅋㅋ

타노스역을 맡은 조슈 브롤린과 엘리자베스 올슨이 다른 영화에서 배드신을 찍었다고해요!

노출이 상당하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 영화는 바로!

미국판 '올드보이'라고 하네요!

타노스인 조슈브롤린과 어벤져스인 엘리자베스 올슨이 배드신을 찍었었다니...

팀 분열이다!!ㅋㅋ

후우...

미국판 올드보이 한 번 봐야겠네요...ㅋ





2019/04/27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캡틴 크리스 에반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2명!?)


2019/04/14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톰 히들스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열애설 포함)


2019/04/11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이언맨)


2019/02/03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