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톰 히들스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열애설 포함)

by 영드림 2019. 4. 14.
반응형

- 톰 히들스턴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Tom Hiddleston



요즘 헐리우들 배우들 연애사가 궁금해져서


'톰하디'에 이어 세계적인 섹시 악당 '톰 히들스턴'의 연애전적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수잔나 필딩 Susannah Fielding


티비쇼에서 만난 톰 히들스턴과 수잔나 필딩!


몇년을 연애하고 2011년에 헤어졌다고 하네용ㅠ




2. 캣 데닝스 Kat Dennings


깜짝이야ㅋㅋㅋ


여러분 사진보니 뭔가 익숙하지 않은가요?


영화 토르에서 조연으로 출연한 '캣 데닝스'인데요!


톰 히들스턴과 캣 데닝스가 2010년에 사귄다는 루머가 퍼졌다고 하네요!


나탈리 포트만이랑 열애설이 났으면 더 관심이 집중됐을텐데요..ㅋ


토르의 동생 로키답게 형의 여자는 안건드렸나 보네요!ㅋㅋ


3. 제시카 차스테인 Jessica Chastain


2013년에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과 톰 히들스턴의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4. 라라 펄버 Lara Pulver


톰 히들스턴과 배우 '라라 펄버'가 같이 저녁먹으러 간 사진이 찍혔다고해요!


그 이후 둘의 열애설이 터졌네요!


같이 저녁먹을수도 있지ㅋㅋㅋ 사람들도 참...


5. 엘리자베스 올슨 Elizabeth Olsen


톰 히들스턴씨가 영화 '토르'에 이어 '어벤져스'에 출연한 배우와 열애설이 터졌군요!


톰 히들스턴의 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염력을 쓰는 엘리자베스 올슨!


2015년에 루머가 퍼졌네요.


둘이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ㅋㅋ




6.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오.. 세계적인 팝 가수!테일러 스위프트와 톰 히들스턴이 연애를 했었네요!


이 사실은 정말 몰랐네요ㅋㅋㅋ


하지만 연애기간이 짧군요..ㅋ


2016년 6월에서 9월까지 약 4개월 연애를 했습니다!


둘이 잘 안맞았나보네요ㅠ


톰 히들스턴이 그다 음 어떤 여자친구를 만날지 궁금해지네요!


그럼 전 다음에 더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4/14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톰하디(Tom Hardy)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짧고굵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