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앤 해서웨이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연예인 포함)

by 영드림 2019. 4. 18.
반응형

- 앤 해서웨이와 사귄 남자들 모음 -

Anne Hathaway

(열애설 포함)


1. 토퍼 그레이스 Topher Grace


스파이더맨 악당! 블랙 스파이더맨! 토퍼 그레이스와 앤 해서웨이가


약 3년간(1999년 ~ 2001년) 연애를 했다는 열애설이 퍼졌네요!




2. 휴 댄시 Hugh Dancy


앤 해서웨이와 휴 댄시가 3년간(2002년 ~ 2004년)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성분이 어느 영화에 출연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배우라고 하네요ㅋㅋ


앤 해서웨이도 배우인지라 배우인 남자를 만났네요!


하지만 다음 앤 해서웨이 남자친구부터 직업이 조금씩 달라지네요~


3. 스콧 살티아노 Scott Sartiano


2002년 앤 해서웨이의 남친은 스콧 살티아노입니다!


살티아노가 누구냐구요?


식당을 경영하고 나이트클럽 소유주라고 하네요...ㅋ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이랑 찍은 사진이 많이 돌아다니네요!


앤 해서웨이도 나이트클럽을 좋아했나봅니다ㅋㅋ




4. 라펠로 폴라이어리 Raffaello Follieri


약 5년간(2004년 ~ 2008년) 사기꾼과 사귄 앤 해서웨이!


이름은 라펠로 폴라이어리인데요!


이탈리아 부동산개발업자로 활동하는데 사기죄로 잡혀서 2008년에 감옥행~


헤어진 시기와 딱 맞아 떨어지네요!


해서웨이가 폴라이어리의 말빨에 훅 넘어갔나봅니다ㅠ


오래도 사겼네요ㅋㅋㅋ


앤해서웨이 마음이 좀 아팠겠어요ㅠ




5. 애덤 셜먼 Adam Shulman


이번엔 비즈니스맨과 연애한 앤 해서웨이!


연애가 아니라 결혼까지 골인했네요ㅋㅋㅋ


2008년 10월 연애를 시작으로 2012 9월 29일 결혼하고 2016년에 아들 '조나단'을 출산했네요!


결혼식은 정통 유대인식 결혼식이었다고 하네요~


남편의 이름은 애덤 셜먼!


보석디자이너라고 하네요...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직업이네요ㅋㅋㅋ


앤 해서웨이도 보석에 넘어갔나?...ㅋ


이상! 5명의 남자들을 봤습니다!


그나저나 남자들보다 여자들한테 인기가 더 좋은 앤 해서웨이ㅋㅋㅋㅋ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로 더 유명해졌죠.


오늘 앤 해서웨이에 관한 글을 쓴 기념으로 이 영화 한 번 봐야겠네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4/15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제임스 프랭코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원나잇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