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제임스 프랭코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원나잇포함!!)

by 영드림 2019. 4. 15.
반응형

- 제임스프랭코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ames Franco

(열애설도 포함)



요즘 외국 연예인의 열애설과 연애에 관심이 많아졌어요ㅋ


요즘들어 티비에 한 번 나오고싶다는 욕구가 점점 커지네요...ㅋ


욕망이 헐리우드 배우들이나 유명한 해외 가수들의 연애를 조사하면서 풀리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유명한 연예인들의 연애사란 연애사는 다 올려야겠어요!


덕분에 영어공부도 되고 좋네요ㅎㅎ


이번엔 좀 파격적인게, 제임스 프랭코의 원나잇 상대였던 연예인도 등장하네요!


헐리우드 배우의 원나잇 상대는 과연 누구일까요..? 같이 한 번 보시죠!!


1. 말라 소콜로프 Marla Sokoloff


제임스프랭코와 말라 소콜로프가 연애를 했습니다!


영화 'Whatever it takes' ->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출연 이후 둘이 사귀기 시작했다고해요.


이 사실을 알고 위 영화를 보면 더 재밌을 것 같네요!




2. 애슐리 하트만 Ashley Hartman


제임스 프랭코와 가수 '애슐리 하트만'이 2004년에 연애를 해서 약 1년간 사겼네요.


어떤 노래를 불렀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쁘네요!


제임스 프랭코의 여자친구는 역시 다르군요...ㅋ


3. 린제이 로한 Lindsay Lohan


!!

제임스프랭코와 린제이 로한이 하루 잠자리를 보냈습니다!

배우이자 가수인 린제이 로한이 2005년 3월 호텔에서 제임스프랭코와 원나잇을 했다고 폭로했네요ㅋㅋ

심지어 구체적인 호텔명까지 언급했다고해요.

'Chateau Marmont Hotel'

제임스프랭코도 결국 인정했네요ㅋㅋㅋ

그와중에 영어표현 하나 배웠네요.

"나 ~랑 원나잇했어", "나 ~랑 잤어"를 영어로 하면

"I had a one night stand with someone"


좋은 표현은 아니지만... 그래도 알아서 나쁠건 없으니까!




4. 아나 오렐리 Ahna O'Reilly


제임스 프랭코와 아나 오렐리가 오랜기간 연애를 했습니다!


2006년부터 2011년까지! 6년간!


헤어진 이유는 제임스 프랭코가 공부하느라 여친에게 소홀해서라고 전해지네요...ㅋ


전 개인적으로 제임스 프랭코 입장이 이해가되네요.


5. 아기네스 딘 Agyness Deyn


제임스프랭코와 아기네스 딘이 2011년에 연애를 했습니다.


사진만봐도 여성분에게서 모델포스가 풍기죠?ㅋㅋ


6. 아만다 사이프리드 Amanda Seyfried


2011년 이후부터는 계속 루머만 돌았네요.


제임스 프랭코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2013년에 데이트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7. 에밀리아 클라크 Emilia Clarke


제임스프랭코와 에밀리아 클라크가 2013년에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네요.


심지어 약혼했다는 루머도 퍼졌습니다ㅋㅋㅋ


확인된바는 없다고하네요.


그러고보니 여성분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미비포유' 여주인공이네요ㅋㅋㅋ


이름이 에밀리아 클라크였군요...ㅋ 이름 어렵다...ㅎ


제임스프랭코랑 잘 어울리는 거 같은데


둘이 실제로 사겼으면 좋겠네요!


8. 에린 존슨 Erin Johnson


제임스 프랭코 덕분에 미스터리 여자로 떠오른 에린 존슨!


둘이 2014년 8월에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프랭코형님께서 아기네스 딘와 결별후 공식연애를 못했군요!


아님 몰래 하고있나...ㅋㅋ


영화 '스파이더맨1'에서 고블린 아들로 나왔을때 제임스 프랭코를 처음봤는데


그때 들었던 생각은 '참 잘생겼다'였어요ㅋㅋㅋ


잘생긴 외모답게 아름다운 여성분들을 많이 만났네요!


부럽습니다!


그럼 전 다음에 더 핫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4/14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톰 히들스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열애설 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