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라이언 레이놀즈와 연애한 여자친구 모음!!(Feat.연예인들)

by 영드림 2019. 4. 21.
반응형

- 라이언레이놀즈와 사귄 여자 연예인들 모음 -
Ryan Reynolds
(열애설 포함)


1. 멜리사 조안 하트 Melissa Joan Hart


배우 '멜리사 조안 하트'가 자기가 19살때 라이언레이놀즈와 스킨십을 주고받은 사이라고 언급했었네요!


위 여성분은 코미디 영화에 자주 출연했고


영화 '신은 아직 죽지않았다2'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맡았습니다!


2. 트레일러 하워드 Traylor Howard


라이언 레이놀즈와 트레일러 하워드가 1990년대에 연애를 했다고 방송에 나왔습니다!


이 분의 직업도 배우네요!


사진을보니 약간 라이언 레이놀즈와 닮은 거 같은데ㅋㅋ 둘이 잘 어울렸을거 같아요!





3. 크리스틴 존스턴 Kristen Johnston


뭔가 익숙한 얼굴인데요?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드류 베리모어 언니 역할을 맡은 크리스틴 존스턴과 라이언레이놀즈가 연애를 했습니다!


1999년부터 2000년까지 2년간 데이트를 했네요!


약간 의외인데요?ㅋㅋ


전 처음에 라이언레이놀즈랑 드류 베리모어가 연애를 했다는줄 알았네요!ㅋㅋ


4. 레이첼 리 쿡 Rachael Leigh Cook


2001년, 라이언 레이놀즈와 레이첼 리 쿡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네요!


참 귀엽게 생겼죠?


레이첼 리쿡은 배우, 모델, 성우, 프로듀서로서 다양하게 활동했습니다.


능력자네요!


라이언 레이놀즈가 집적거렸을거 같아요ㅋㅋㅋ


5. 앨라니스 모리셋 Alanis Morissette


라이언레이놀즈와 앨라니스 모리셋이 2002년부터 6년간 커플이었습니다!


라이언레이놀즈 여자친구 중에 락커도 있네요ㅋㅋㅋ


앨라니스 모리셋은 얼터네이티브 락을 부른 가수인데 사진에서 롹앤롤 포스가 느껴지네요!


뭔가 밴드 익스트림(Extreme) 보컬이랑 닮은 거 같기도하고ㅋㅋ


암튼 모리셋씨 노래 한 번 들어봐야겠네요!





6.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핫 이슈였죠!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칼렛 요한슨의 결혼!


2008년부터 4년간 결혼생활을 했네요!


왜 헤어졌을까요ㅠ


7. 산드라 블록 Sandra Bullock


그 이유가 산드라 블록 때문일 수도 있겠네요ㅋㅋ


라이언레이놀즈와 배우 '산드라블록'이 수년동안 사랑스러운 관계를 가졌다고 하네요.


8. 아그네스 피셔 Agnes Fischer


라이언레이놀즈가 모델 여친을 둔적도 있었네요!


2011년 모델 아그네스 피셔와 연애를 하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파파라치 사진이 바로 위 사진인데요ㅋㅋ


눈빛이며 손짓이며 데이트한거 맞네요ㅋㅋㅋ


라이언레이놀즈가 산드라 블록 때문에 스칼렛요한슨과 이혼한게 아니라


아그네스 피셔때문에 이혼한거 일 수도 있겠군요...ㅋ





9.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라이언 레이놀즈와 샤를리즈 테론이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또 2011년이네요!


스칼렛요한슨이 이혼할만 하네요ㅋㅋ


10.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트루러브를 찾은 라이언레이놀즈!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2012년부터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네요!


둘이 영화 '그린랜턴'에서 여주 남주로 같이 출연했었네요ㅋㅋ


영화 '데드풀'에서 항상 장난스러운 이미지로 나오는 레이놀즈...


이제 장난스런 사랑은 그만하시고!


이제 여자들 그만 울리고!


라이블리와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이전글)


2019/04/20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리사 쿠드로(Lisa Kudrow)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헐ㅋㅋ)


2019/02/03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