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리사 쿠드로(Lisa Kudrow)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헐ㅋㅋ)

by 영드림 2019. 4. 20.
반응형

- 리사 쿠드로와 사귄 남자친구들 모음 -

Lisa Kudrow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 미드 '프렌즈'의 피비역을 맡은 리사 쿠드로!


리사쿠드로가 실제로 어떤 남자들을 만났는지 연애전적을 살펴보시죠!


1. 빅토 윌슨 Victor Wilson


리사쿠드로와 빅토 윌슨이라는 남성과 연애를 했습니다.


1988년 이전부터 연애를 했다고하네요!


빅토윌슨씨가 어떤 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ㅠ


찾아봐도 잘 안나오고ㅠ


쿠드로가 일반인이랑 사귄듯하네요!




2. 코난 오브라이언 Conan O'Brien


헐...ㅋ


리사쿠드로와 코난 오브라이언이 연애(1988년 ~ 1993년)를 했네요ㅋㅋㅋ


저는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코난 오브라이언하면 다들 아시죠?


코미디언, 토크쇼 사회자, 작가, 프로듀서, 가수, 성우 다양한 활동을 하는 탤런트죠.


특히 '더 투나잇 쇼 위드 코브오브라이언' 방송 사회자로 유명하죠!


토크쇼의 제왕이라고 불리기도 하니까요...ㅋ


한 번은 한국 가수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도 있었네요ㅋㅋㅋ


이런 코난 오브라이언과 리사 쿠드로가 연애를 했었다니! 그것도 무려 6년동안이나!


저만 놀라운가요?ㅋㅋ




3. 미카엘 스턴 Michael Stern


리사 쿠드로와 미카엘 스턴이 1995년 5월 27일 결혼을 했습니다!


1998년에 아들을 낳았네요! 이름은 '줄리안 머레이 스턴'!


미카엘스턴이라는 남성분은 직업이 프랑스 광고 책임자라고 하네요.


뭔가 방송계에서 파워가 있어보이는 직업이네요ㅋㅋㅋ


전 리사쿠드로가 배우랑 결혼할 줄 알았는데


의외의 인물과 결혼을 했네요ㅋㅋ





미국드라마(미드) '프렌즈' 엄청 재밌게 봤었는데ㅠㅠ


리사쿠드로가 연기한 피비만 좀 러브스토리가 적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그래도 프렌즈에서 피비가 가장 재밌었던것 같아요. 챈들러도ㅋㅋ 


아무튼


항상 드라마에서 보던 인물의 실제 연애를 알아보니 재밌네요ㅋㅋ


그럼 전 다음에 더 색다른 인물의 연애사로 찾아 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4/18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앤 해서웨이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연예인 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