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캡틴 크리스 에반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2명!?)

by 영드림 2019. 4. 27.
반응형

- 크리스 에반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Chris Evans

(열애설 포함)

 

 

여러분! 어벤져스 앤드게임은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어벤져스 주인공은 거의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죠.

 

아이언맨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여자친구들은 저번에 올렸으니

 

이번엔 캡틴 아메리카의 은퇴기념으로 크리스 에반스의 연애전적을 과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01. 제시카 비엘 Jessica Biel

 

크리스 에반스와 제시카 비엘과 연애를 했었습니다!

 

2001년부터 약 6년간 사겼네요!

 

사진이 비엘처럼 안나왔는데 참고로 영화 '토탈리콜'에서 여자 혁명군으로 나온 여주인공이랍니다ㅋㅋ

 

02. 지젤 번천 Gisele Bündchen

 

크리스에반스가 제시카 비엘과 헤어지고 바로 모델 '지젤 번천'과 크리스에반스가 사귄다는 루머가 퍼졌네요ㅋㅋ

 

 

 

03. 에미 로섬 Emmy Rossum

 

소문에 의하면 2007년 크리스 에반스와 에미 로섬이 가볍게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이전글)

에미 로섬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이혼재혼)

 

에미 로섬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이혼재혼)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 에미 로섬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mmy Rossum (열애설 포함) 영화 드래곤볼 그리고 투모로우 등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배우 에미 로섬!! 미모가 상당하죠! 뭔가 순

youngdream.tistory.com

 

04. 크리스티나 리치 Christina Ricci

 

크리스에반스씨 열애설을 몰고다니는 스타일이신가봐요ㅋㅋ

 

배우 '크리스티나 리치'와 크리스에반스가 미국 최고 패션축제 '멧 갈라'에 함께 참석한 이유로 둘의 열애설이 퍼졌네요ㅋㅋ

 

05. 민카 켈리 Minka Kelly

 

오... 크리스 에반스가 가장 오래만난! 가장 오래 사귄 여자네요.

 

2007년부터 2014년까지, 약 8년간 크리스 에반스는 민카 켈리와 헤어지고 사귀고를 계속 반복했다고 합니다.

 

마음고생 많이 하셨겠어요~

 

 

 

06. 비다 구에라 Vida Guerra

 

2008년 크리스에반스와 비다 구에라가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참고로 비다 구에라는 모델입니다!

 

07. 크리스틴 카발라리 Kristin Cavallari

 

또 열애설이네요ㅠ

 

크리스 에반스씨 캡틴아메리카답지 않게 너무 흘리고 다니시네요ㅋㅋㅠ

 

2008년 둘이 가볍게 사겼다고 소문이 돌았네용~

 

전 처음에 여성분 이름을 보고 영화 어벤져스의 발키리와 크리스 에반스가 사겼다는 줄 알고 놀랬네요ㅋㅋ

 

08. 산드라 블록 Sandra Bullock

 

크리스에반스와 산드라 블록이 데이트를 했다는 루머가 2014년에 돌았습니다!

 

09. 루시 핀더 Lucy Pinder

 

2015년, 크리스 에반스와 루시 핀더의 열애설이 돌아다녔네요!

 

루시 핀더는 모델입니다!

 

반응형

 

10.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우와... 사진을 보니 정말 미인과 크리스에반스가 연애를 했네요!

 

2015년에 사진 속 인물인 배우 '릴리 콜린스'와 크리스에반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11. 엘리자베스 올슨 Elizabeth Olsen

 

대박!!

 

어벤져스 영화를 보고 염력을 쓰는 엘리자베스 올슨한테 반했는데ㅋㅋ

 

크리스 에반스의 11번째 여자로 딱! 나오네요ㅋㅋ

 

좀 아쉬운건 둘의 사이가 열애설에서 끝났네요ㅠ

 

둘이 TV쇼에 한 번 같이 출연했는데, 인터뷰에서 둘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해버렸네요ㅠㅋ

 

둘이 좀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ㅋㅋ

 

(이전글)

어벤져스 엘리자베스 올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타노스)

 

어벤져스 엘리자베스 올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타노스)

- 엘리자베스 올슨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lizabeth Olsen (열애설 포함) 어벤져스에서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인 완다 막시모프를 연기한 엘리자베스 올슨! 빨간 염력을 쓰는 모습이 정말 멋있

youngdream.tistory.com

 

12. 제니 슬레이트 Jenny Slate

 

2016년에 사겼다가 2017년에 헤어지고 다시 2017년 11월에 사겼다가 2018년 3월에 헤어졌네요ㅋㅋㅋ

 

좀 난잡하네요ㅋㅋㅋ

 

크리스 에반스의 마지막 여자친구 제니 슬레이트는 배우이구요.

 

제가 보기엔 약간 인도피가 섞인 것 같네요!

 

 

크리스 에반스씨, 연애는 몰라도 몸매는 역시 캡틴아메리카답네요... 크으...

 

저러니 12명씩이나 되는 여자 연예인과 엮이지...

 

솔직히 부럽습니다!

 

나도 운동해야지... ㅋ

 

 

 

 

(이전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이언맨)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Robert Downey Jr. 오늘은 간단하게 한번 팩트만 보실까요!? 1. 제니퍼 제이슨 리 Jennifer Jason Leigh 제니퍼 제이슨 리는 배우구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