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스파이더맨1 대본 다운로드[첨부파일] - 영어공부

by 영드림 2018. 10. 2.
반응형

스파이더맨1 대본.hwp

- 스파이더맨1 대본 -

(영어 공부 하자)

 

 

최근 미국 영화를 통해 영어 공부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한영 통합 자막을 다운받고 대본과 영화를 보면서 대사를 외울 생각이에요

 

스파이더맨1을 선택한 이유는 일상적인 대화가 많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ㅋ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히어로들 중에 스파이더맨이 제일 끌리네요ㅋㅋ

 

스파이더맨 영화 중에 많은 시리즈가 있지만 역시 오리지널이 제일 재밌는 것 같습니다.

 

아! 첨부파일은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스파이더맨1을 다 끝내면 당연히 스파이더맨2도 할 생각입니다ㅋㅋ

 

지금 초반부를 외우고 있는데 재밌네요ㅋㅋ

 

어려운 표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If somebody told you I was just an average ordinary guy, not a care in the world, somebody lied.

누군가 나를 세상 일에 관심없는 평범한 사람이라고 너에게 말했다면, 누군가는 거짓말한 것이다.

 

이런 표현도 있고 좋은 표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영어 회화를 하면서 관사를 자연스럽게 쓰고 싶은데 역시 쉽지않네요ㅠ

 

꾸준히 외우다보면 언젠가 빛을 보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외국 영화를 보면서 외국어 공부를 했으면 좋겠요!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가야죠!

 

갑자기 생각난건데 역시 스파이더맨하면 이 대사죠

 

I will never forget these words, "With great power comes great responsibility. "

This is my gift. My curse.

Who am I? I'm Spiderman

 

캬!

 

영화 마지막에 공동묘지에서 주인공인 피터파커가 말하는 대사인데요.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밴 삼촌이 말한 명대사죠!

 

이 대사를 외우기까지 열심히 외워보겠습니다!

 

혹시 영화로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 중 좋은 방법이 있으면 댓글로 방법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네요!

 

원하시는 자료가 있으면 찾아서 또 올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 화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