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수란 - Step Step(질투의 화신 OST)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라이브

by 영드림 2016. 11. 30.
반응형

 

<Step Step>

질투의 화신 OST

 

 

 

질투

 

 

 

 

< 가 사 >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Can you see my heartbeat Swirling everywhere I go
나의 심장박동이 내가 어딜가나 요동치는걸 당신은 알지 않아요?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I will be next to you
당신 옆에 있을 거예요
You let me be on the line
당신은 나를 안달나게 해요

 

Step Step
한 걸음 한 걸음
Where do we go now
우린 지금 어디로 가나요
It feels like lost in a wrong maze
잘못된 미로에서 길을 잃은 기분이에요
Step Step
한 걸음 한 걸음
Here we are half way home
중간 정도 왔네요
And we will never give up
그리고 우린 절대 포기하지 않을거에요

 

Hush, you can find your stars
쉿, 당신은 당신의 별들을 찾을 수 있어요
Someday in your dream
언젠가 당신의 꿈속에서
Yes, I know it's not so easy
맞아요, 쉽지 않다는거 알아요
Yeah, don't you ever let go
그냥 내버려 두지 마세요
I know,  it's all or nothing
알아요, 전부일수도 아닐수도 있어요
But we'll make it all right
하지만 우린 잘 할 수 있어요
Oh, so live your life shining like a star
오, 그러니 별처럼 빛나게 당신의 삶을 살아요
And I'll be your moonlight
내가 당신의 달빛이 되어 줄게요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Can you see my heartbeat Swirling everywhere I go
나의 심장박동이 내가 어딜가나 요동치는걸 당신은 알지 않아요?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I'll be right here by your side
나는 당신 바로 옆에 있을 거예요
So don't you ever let go
그러니 그냥 내버려 두지 마세요

 

Wish, I could just show you
바램, 난 그저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었어요
But it's not so easy
하지만 쉽지 않아요
What everyone else gonna say
어느 누구가 뭐라고 하든
Cannot stop us forever
우리를 막을 수는 없어요 영원히
I'll say it again
다시 말해 줄게요
I know it's all or nothing
알아요 이게 전부일수도 아닐수도 있어요
But we'll make it all right
그러나 우린 잘 해낼거에요
Oh yeah, so live your life shining like a star
오 그래, 그러니 별처럼 빛나게 당신의 삶을 살아요
And I'll be your moonlight
내가 당신의 달빛이 되어 줄게요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Can you see my heartbeat Swirling everywhere I go
나의 심장박동이 내가 어딜가나 요동치는걸 당신은 알지 않아요?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I'll be right here by your side
나는 당신 바로 옆에 있을 거예요
So don't you ever let go
그러니 그냥 내버려 두지 마세요

 

If you just remember this
만약 당신이 이걸 기억한다면
Oh, tell me that we can't get it over
오, 말해줘요 우린 극복할 수 있다고
Even if it's gonna hurt me in the end
비록 끝에 이것이 나를 아프게 한다고해도
I'll always be yours
난 언제나 당신거에요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Can you see my heartbeat Swirling everywhere I go
나의 심장박동이 내가 어딜가나 요동치는걸 당신은 알지 않아요?
Look in my eyes
내 눈을 보세요
I'll be right here by your side
나는 당신 바로 옆에 있을 거예요
So don't you ever let go
그러니 그냥 내버려 두지 마세요

 

Step Step
한 걸음 한 걸음
Where do we go now
우린 지금 어디를 가는거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