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페넬로페 크루즈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바닐라스카이)

by 영드림 2022. 12. 7.
반응형

- 페넬로페 크루즈와 사귀었던 남자 연예인 모음 -

(열애설 포함)

 

영화 '바닐라 스카이'에서 알게 된 아름다운 할리우드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정말 이쁜 외모를 소유한 스페인 배우죠.

이렇게 사기적인 외모를 가진 여배우는 과연 어떤 남자 연예인과 연애를 했을까요?

지금부터 페넬로페 크루즈의 남자친구들을 사진과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나초 카노

 

페넬로페 크루즈와 스페인 가수인 나초 카노가 10대일 때 둘이 연애를 했습니다.

2. 기기 사라솔라

 

1998년에 페넬로페 크루즈가 스페인 사업가인 기기 사라솔라와 사귀었습니다.

3. 토마스 오버마이어

 

1998년에 영화 제작자인 '토마스 오버마이어가 페넬로페 크루즈의 남자친구가 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커플은 2000년에 헤어졌습니다.

페넬로페 크루즈의 배우 커리어에 대한 야망이 결별의 촉진제 역할을 했다는 소문이 있네요. 

4. 톰크루즈

 

톰크루즈 형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톰크루즈와 페넬로페 크루즈가 사귄 적이 있습니다!

둘은 영화 바닐라스카이에서 만났고 약 3년 동안 연애를 했네요.

영화 바닐라스카이ㅠ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네요.

페넬로페 크루즈와 톰크루즈의 사랑 연기를 정말 인상 깊게 봤었는데 둘이 실제로 사귀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관련글)

톰크루즈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4명??)

 

톰크루즈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4명??)

- 톰크루즈와 사겼던 여자 연예인 모음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최근에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 글을 썼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이전글)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

youngdream.tistory.com

5. 조쉬 하트넷

 

톰크루즈에 이어 페넬로페 크루즈는 조쉬 하트넷과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관련글)

조쉬 하트넷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7명!!?? + 사진)

 

조쉬 하트넷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7명!!?? + 사진)

- 조쉬 하트넷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osh Hartnett 저는 조쉬 하트넷을 보면 영화 '진주만'이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학교에서 하도 많이 틀어줘서 그런가... 아님 TV에서 하도 많이 나와서 그런

youngdream.tistory.com

6. 매튜 맥커너히

 

페넬로페 크루즈는 2005년에 매튜 맥커너히와 만남을 가졌고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둘은 약 1년간 연애 끝에 헤어지게 되네요.

 

(관련글)

매튜 맥커너히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섹시 배우)

 

매튜 맥커너히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섹시 배우)

- 매튜 맥커너히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열애설 포함) 섹시한 남자 배우로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 매튜 맥커너히! 전 세계적인 섹시 남자 배우로 봐도 무방하겠네요. 과연 이렇게 매력이 넘치

youngdream.tistory.com

7. 숀 콤브

 

2007년에 페넬로페 크루즈가 숀 콤브와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열애설이네요.

참고로 이 남자는 미국 래퍼로 활동했습니다.

8. 하비에르 바르뎀

페넬로페 크루즈와 하이에르 바르뎀은 영화에서 종종 함께 출연했습니다.

첫 영화는 1992년 개봉작 '하몽 하몽'이라는 영화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2007년에 둘의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2010년까지 둘은 함께 공개 석상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반전이 있었습니다.

2010년 7월, 페넬로페 크루즈와 하이에르 바르뎀이 비밀리에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이 할리우드 부부 사이에는 11년생과 13년생인 두 아이가 있다고 하네요.

유전자가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아름다운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의 연애사를 알아봤습니다!

페넬로페 크루즈답게 정말 멋진 남자들과 연애를 했고 멋진 결혼 생활도 하네요!

다음에는 더욱 흥미진진하고 멋진 배우의 연애 정보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봬요~!!

(이전글)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역대급 인구수)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역대급 인구수)

스타들의 연애 - 드류 베리모어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Drew Barrymore (열애설 포함) 이번 연애사를 파헤쳐 볼 헐리우드 배우는 드류 베리모어입니다. 정말 많은 남자를 만나며 결혼도 많이 했다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