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매기 그레이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리암니슨 딸)

by 영드림 2022. 11. 29.
반응형

- 매기 그레이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Maggie Grace)

국민 딸을 넘은 국제 딸!

영화 테이큰에서 리암니슨의 딸로 유명한 매기 그레이스!

연기력이 정말 뛰어난 배우죠!

비명 지르는 연기가 인상이 깊네요.

과연 전세계 딸인 매기 그레이스의 현실 세계 남자친구는 어떤 남자들일까요?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매기 그레이스가 만나 남자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 이안 소머헐더

매기 그레이스와 이안 소머헐더가 2006년 4월부터 2007년 8월까지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는 미국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2.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2007년부터 2009년 7월까지 매기 그레이스의 남친은 '블레이크 마이코스키'였습니다.

참고로 이 남자는 미국 사업가이자 작가입니다. 

 

3. 매튜 쿡

이제는 연애를 넘어 약혼남이네요.

2012년에 매기그레이스가 매튜 쿡과 연애를 시작하고 2015년 2월에 약혼을 했습니다.

뭔가 리암니슨이 허락해 줘야 할 것 같은...

 

내가 테이큰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 암튼...ㅋ

조금 반전은 2016년 2월에 매기 그레이스가 이 남자와 결별을 했네요.

매튜 쿡이라는 남자는 영확 감독이라고 합니다.

4. 브렌트 부시넬

매기 그레이스가 여러 남자를 만난 끝에 드디어 결혼을 했습니다.

2016년에 매기 그레이스는 브렌트 부시넬과 사귀기 시작했고 2017년 2월에 약혼을 한 다음 2017년 5월 28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브렌트 부시넬의 마지막 남자친구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네요.


배우와 결혼한 줄 알았지만 사업가와 결혼했군요!

뭔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것 같은 매기 그레이스가 부럽네요!

순수한 매력이 있어서 그런가...? 아니면 말고!

아무튼 앞으로 좋은 연기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ANYWAY

NEXT TIME 더욱 흥미진진한 할리우드 배우의 연애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다음에 또 봬요~!

(이전글)

니나 도브레브와 연애한 남자친구 모음!!(Feat.미친 외모)

 

니나 도브레브와 연애한 남자친구 모음!!(Feat.미친 외모)

- 니나 도브레브와 사겼던 남자 연예인 모음 - (열애설 포함) 정말 이쁜 외모를 가진 불가리아 여배우 니나 도브레브! 키도 생각보다 크네요! 이렇게 완벽한 여자는 어떤 남자와 연애를 할까요?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