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티모시 샬라메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조니뎁 딸!? 마돈나 딸!?)

by 영드림 2022. 12. 13.
반응형

- 티모시 샬라메와 사귀었던 여자 연예인 모음 -

 

할리우드 여배우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남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

모성애와 여심을 자극하는 특유의 매력과 외모를 소유한 배우인 것 같네요.

과연 톱스타인 티모시 샬라메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들일까요?

지금부터 티모시 샬라메와 연애한 여친들을 사진과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루데스 레온

 

티모시 샬라메가 '릴리 로즈 멜로디 뎁'과 연애를 하기 전에 티모시 샬라메의 여친은 루데스 레온이었습니다.

이 여자는 마돈나의 딸이라고 하네요.

티모시 샬라메와 루데스 레온은 뉴욕의 고등학교를 같이 다녔습니다.

둘은 2013년에 연애를 시작했지만 2014년에 결별하게 됩니다.

2. 릴리 로즈 멜로디 뎁

 

티모시 샬라메와 조니뎁의 딸인 릴리 로즈 멜로디 뎁이 2018년 영화 더킹에서 함께 연기를 했습니다.

2018년 6월에 촬영이 시작되었고 이때부터 두 남녀의 인연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둘이 센트럴 파크에서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이때부터 둘의 열애설이 붉어졌다고 하네요.

2019년 9월에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 멜로디 뎁이 보트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된 적도 있습니다.

조니뎁의 딸과 연애를 했다는 사실이 조금 놀랍네요.

3. 에이사 곤살레스

 

티모시 샬라메와 에이사 곤살레스가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티모시 샬라메가 릴리 로즈 멜로디 뎁과 결별한지 3개월 후에 전해졌습니다.

이 여자는 멕시코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습니다.


이상으로 티모시 샬라메의 연애사를 알아봤습니다!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톱스타 배우답게 만나는 여자들의 외모가 대단하네요.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할리우드 배우의 연애사 정보를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또 봐요~

(이전글)

산드라 블록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이혼)

 

산드라 블록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이혼)

- 산드라 블록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열애설 포함) 정말 이쁜 할리우드 여배우 산드라 블록! 어떤 남자도 안 좋아할 수가 없는 매력을 가진 여배우죠! 과연 이렇게 매력적인 할리우드 스타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