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인생영화

[인생영화] 추적(Sleuth) 후기(결말 포함)

by 영드림 2019. 4. 1.
반응형

- 영화 추적 -

Sleuth


내용 및 결말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시오.



주드로(Jude Law)와 마이클케인(Michael Caine)이 합작을 이룬 영화 추적!!


영화에 인물이 딱 2명만 나오는 참 특이한 영화죠.


배우 구성뿐만아니라 내용도 특이해서 너무 재밌게 본 영화에요.


어릴때 보고 시간 지나서 잊혀질 때 즈음 또 보고 생각나서 또 보고 거의 4번은 본 것 같네요ㅋㅋㅋ


영화 추적 대본도 다운받아서 영어 공부한적도 있어요ㅋㅋ


이참에 올려드릴테니까 다운받아서 영어공부하세요ㅋㅋㅋ


영화 추적(Sleuth) 대본(스크립트) : 

Sleuth.hwp



그럼 이제 영화 줄거리를 말해볼까요?


주드로는 '틴들'역을 마이클케인은 '앤드류'역을 맡았어요.


마이클케인의 부인과 주드로가 바람을 폈죠.


그 사실을 서로가 알고있는 상황이에요.


본명이 아닌 틴들과 앤드류로 써야겠네요ㅋㅋㅋ


그러한 상황에서 앤드류는 주드로인 틴들을 자기 집으로 초대하고 이런저런 대화를 하죠.


그러면서 영화가 시작돼요!


앤드류는 집에 엄청나게 비싼 보석을 보여주고 틴들에게 그 보석을 훔치는 방법을 알려주죠.


알려주는 이유는 앤드류는 도난당한 척 하고 그에 따른 보험금을 받고 틴들은 그 값비싼 보석을 가지고 떠나는 거죠.


서로 윈윈하자는 계획이에요.


앤드류의 계획에 틴들은 넘어가고 앤드류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보석을 훔쳐요.


틴들이 보석을 챙기자 갑자기 앤드류가 돌변해요ㅋㅋㅋ 소름...


총을 꺼내서 틴들을 겨누죠.


틴들은 장난하지 말라고하는데 앤드류는 진짜 쏴도 정당방위니까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행동해요.


앤드류 완전 천재...


제가 틴들이었으면 뒷통수 크게 맞고 정말 화가 많이 나면서 무서웠을 것 같아요ㅠ


앤드류는 자기 와이프와 바람핀 틴들을 비난하면서 총을 쏴버려요. 공포탄이지만ㅋ


이에 틴들은 기절!


틴들이 한방 먹은 거죠ㅋㅋ



틴들은 울고불며 사죄를하고 집을 떠나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 경찰이오죠.


경찰은 앤드류를 신문하며 궁지에 몰리게해요.


이에 앤드류는 당황하고 겁을 먹죠.


이때 경찰은 바로! 틴들! ㅋㅋㅋㅋ


틴들이 경찰로 변장해서 앤드류를 속인거였어요ㅋㅋㅋ


이걸로 앤드류와 틴들은 1대1 상황이 됐죠.


틴들은 자신의 복수에 대한 만족을 못하고 계속해서 앤드류를 괴롭혀요.


앤드류는 당하다가 갑자기 틴들을 돈으로 유혹해요.


자기와 살자고...ㅋ


게이인척을 하는거죠...ㅋ


틴들은 속을뻐언하다가! 화를내죠!


결국 결말은 서로 골탕먹이다가 앤드류가 못참고 틴들을 총으로 쏴 죽여요...ㅋ


그리고 마지막에 앤드류 부인이 집에 찾아오면서 영화가 끝나죠.


영화의 내용을 간단하게 말하자면 주인공 2명이 한 여자 때문에 서로 골탕먹이는 영화에요ㅋㅋㅋㅋ


근데 정말 색다르고 재밌어요!


긴장도 되고 이야기 전개도 좋고 특히 배우들 연기도 너무 좋았어요ㅠ



정말 놀라웠던 사실은 이 영화 '추적'의 원작이 따로 있다는 거였어요.


원작에서는 마이클케인이 주드로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ㅋㅋㅋ


원작도 한번 봐야겠어요!


마이클케인 리즈시절때 주드로 만큼이나 잘생겼었네요.


그나저나 원작은 1972년에 개봉했었네요...


리메이크작은 2007년!


무려 30년만에 리메이크됐네요ㅋㅋㅋ



주드로와 마이클케인이 또 이런 영화에 출연했으면 좋겠고 또 이런 영화가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이 영화를 보고나서 완전 두분 팬됐습니다.


영화 추적! 인생영화로 추천합니다!



(이전글)


2019/02/17 - [인생영화] - [인생영화] 바닐라스카이 후기(결말 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