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시드니 시티 데이트 맛집(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오 바(O Bar)

by 영드림 2017. 2. 5.
반응형

오 바

O Bar


 

 

우선 주소! 위치! 메뉴! 전화번호! 영업시간! 주의사항!(복장)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소 : Australia Square, 264 George S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메뉴 : http://www.obardining.com.au/menus/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 위치 -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 주의사항 -

 

오 바는 분위기가 매우 좋은 레스토랑인 만큼 복장을 체크합니다!

 

너무 후줄근하면 안돼요!

 

예를들어 등산복같은거 입으시면 안됩니다ㅋㅋ

 

운동화는 어느정도 봐주는거 같아요!

 

 

조지 스트릿에 있는 360도 돌아가는 회전 건물 엘레베이터 모습인데요!

 

47층에 오 바 라고 되어있네요!

 

엘레베이터 올라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완전 빨라요!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실제로 들어가보니 건물이 돌아가는게 보였습니다ㅋㅋ

 

신기해요!

 

마치 체험하는 기분도 있었습니다.

 

그냥 단순한 맛집이 아니라 좋은 분위기에 신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네요ㅋㅋ

 

 

창가 자리가 없어서 웨이트리스에게 자리나면 바꿔달라 했는데

 

정말 바꿔 주더군요! 확실히 창가자리가 훨씬 아늑하고 좋습니다.

 

 

무알콜 칵테일! 물론 알콜도 팝니다!

 

가격은 대충 칵테일은 넉넉잡아 20불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전 아사히 맥주!

 

가격은 대충 8불 정도 합니다. 제일 저렴한거!

 

이곳 오 바(O Bar)는 식사하는 곳과 음료만 마시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금이 넉넉하지 않다면 음료만 마시는거 추천할게요ㅋㅋ

 

 

창가 안쪽 자리

 

 

창가 자리

 

 

창가 자리 야경

 

 

유후~ 이곳을 오면 스타시티가 갈필요가 없습니다.

 

알아서 건물이 돌아가서 편하게 야경을 즐길수 있고

 

분위기도 좋고 여러가지로 최고입니다!

 

 

돌다보니 하버 브릿지하고 오페라 하우스가 보이네요ㅠ

 

야경 멋지다...

 

 

시간이 늦었으니 집으로 가야겠군요ㅠ

 

여러분들도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윈야드역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한국에 이런거 하나 만들고 싶네요ㅋㅋ

 

토목과니까 한번 만들어 볼게요! 화이팅!

아래 오 바 동영상 보시고 간접 체험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