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노원역 맛집]털보고된이 - 생선구이

by 영드림 2016. 6. 17.
반응형

 

 

- 털보고된이 -

(맛집)

 

 

 

일단 전화번호! 영업시간! 위치! 주소! 입니다~

 

전화번호 :  02 - 932 - 861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명절은 휴무!)

 

<위치>

 

 

주소 : 서울 노원구 노해로81길 22-22

 

검색해보니 제가간 노원 털보고된이가 본점이였네요.ㅋㅋ

 

체인점인지도 몰랐습니다. 하하!

 

 

 

노원역 근처 카페에서 시험공부를 하고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피자 햄버거 보단 밥이 땡겨서 주위를 돌아다니가 털보고된이 맛집을 가게됐습니다!!

 

이름이 조금 생소해서 찾아보니 고된이고등어와 된장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ㅋㅋ

 

배가 너무 고파서 가게 앞에 냄새만 맡아도 미칠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유명한 맛집답게 줄을 서야 했습니다!!ㅠ

 

다행히 금방금방 줄이 빠져서 오래 안기다려도 됐어요~

 

위 사진에서 기다리는 사람들 보이시죠?

 

기다릴만한 가치는 있었습니다.

 

완전 맛있었어요!!

 

 

메뉴를 보시겠습니다.

 

저는 제일 일반적인 고갈비 백반알탕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고갈비는 고등어구이입니다! 고갈비는 고등어구이를 부산에서 부르는 별칭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고 백반과 알탕만 먹어봐도 다른 음식들도 맛있겠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다음에 가면 묵은지 고등어조림우렁된장을 먹어보고 싶네요!!

 

 

밑반찬!

 

 

고갈비 백반에서 나오는 생선구이!!(고등어)

 

완전 맛있습니다... 살짝 카레냄새가 났던거 같아요!

 

 

알탕!!

 

국물 맛이 왜 이 집이 맛집인지 설명해줍니다.

 

 

저녁 준비 시간도 있네요!!

 

16시 ~ 16시 40분!!

 

기다리는 일 없이 알아두세요~

 

 

밥에 김치와 생선을 먹고 알탕한입 먹으면 끝납니다.

 

 

제가 요즘 느끼는게 조금 허름한 맛집에는 꼭 칠판같은게 있는것 같습니다.ㅋㅋ

 

 

정문!

 

다음에 노원에 또 오게되면 또 찾아갈 생각입니다.

 

시골밥상같은 느낌이 자꾸 생각나네요!

 

여러분들도 가서 드셔보세요~

 

후회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