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케익맛집] 시드니 Black star pastry(시티) - 딸기수박케익

by 영드림 2017. 2. 6.
반응형

" Black star pastry "

딸기수박케익


 

 

우선! 위치~ 주소~ 영업시간~ 가격~ 알려드릴게요!

 

 

- 위치 -

 

 

퀸 빅토리아 빌딩 맞은편 건물 2층에 올라가시면 도서관이 있는데 그곳에 숨어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 주소 -

 

The Galeries, Level 2/500 George Street, Sydney NSW 2756 오스트레일리아

 

 

- 영업시간 -

 

인기 시간대는 오후 1시에서 3시네요!

 

 

딸기수박케익 가격은 8불! 입니다!

 

 

두근두근

 

 

무슨 맛일지 궁금하시죠?

 

 

수박케익뿐만 아니라 다른 케익들도 있네요.

 

하지만 저는 제일 유명한 수박케익과 새로나온 크랜베리가 들어간 케익을 주문했습니다!

 

 

Take away~ 해서 일반 길거리 카페에가서 먹었어요!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케익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른 케익들은 느끼해서 먹다마는데 딸기수박케익은 수박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다 너무 조화롭고 왼쪽 크랜베리 케익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같이!

 

 

여러분들도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시드니 시티투어하실 때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