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슬램덩크 OST[듣기/가사](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너에게 가는 길)

by 영드림 2018. 3. 22.
반응형

슬램덩크 OST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너에게 가는 길(Crazy for you))





슬램덩크...


정말 명작중에 명작이죠.


여태까지 본 만화중에 베스트 3위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연애 만화로 시작하려다가 팬들의 요청으로 완전 농구 만화로 바뀌었다는 썰이 있더군요ㅋㅋ


마지막 산왕전에서 더 스토리가 이어졌으면 좋겠지만ㅠㅠ


무슨일인지... 박수칠 때 떠나셨네요ㅠㅠ


강백호는 서태웅을 뛰어넘었겠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정대만의 명대사


"그래 난 정대만, 포기를 모르는 남자지"


키히야아


정말 멋진 대사입니다. 이 장면을 보고 저도 포기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강백호의 멋진 북산 VS 산왕 기선제압 덩크슛!!


자 그럼 이제 노래를 들어볼까요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슬램덩크 OST로는


BAAD의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


박상민의 "너에게 가는 길(Crazy for you)"


두 곡입니다!


먼저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


일반인이 부른 피아노 버전도 괜찮네요.


들어봅시다!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 - 일반인 (피아노 버전)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비디오 버전)



- 가사 -


눈부신 햇살을 등지고 내달리는 거리

언제나처럼 어깨를 두드리네

너에게 마음을 빼앗긴 이유 같은건 없는데

그 실력은 얽매이지 않아

어느 틈엔가 눈동자를 빼앗기기 시작했네

놓지지 않아 흔들리지 않아 기다려줘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

내일을 바꾸어보자

얼어붙어 가는 시간들을 깨뜨리고 싶어


너를 좋아한다고 외치고 싶어

용기를 내어보자

이 뜨거운 추억들을 받아들이고 싶어



그다음 박상민의 너에게 가는 길(Crazy for you)!!



너에게 가는 길(비디오 버전)



- 가사 -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있어

우리 함께한 맹세 위해 모든걸 걸 수 있어

힘든 시간 들이지만 난 웃을 수 있어

언제까지나 나를 믿고 사랑할 네가 있잖아


저기 환호하는 사람 들 속에 너의 시선을 느껴

놓치지 않아 바로 지금이야


날 부르는 바람의 함성을 향해 하늘을 향해

내 몸 던져 내가있어

가슴 벅찬 열정을 끌어 안고 박차올라 외치고 싶어

crazy for you crazy for you 슬램덩크


나의 마지막 순간을 너와 함께 할 꺼야

내가 가진 모든 행운을 너에게 다 줄 꺼야

영원한 건 없다지만 너무 걱정 하지마

잊지 말아줘 난 언제나 널 향해있다는 것을


저기 환호하는 사람 들 속에 너의 시선을 느껴

놓치지 않아 바로 지금이야


날 부르는 바람의 함성을 향해 하늘을 향해

내 몸 던져 내가있어

가슴 벅찬 열정을 끌어 안고 박차올라 외치고 싶어

crazy for you crazy for you 슬램덩크




마지막 명장면으로 이 장면을 빼놓을 수가 없었습니다.


슬램덩크의 최고의 장면이죠.


저 느낌 뭔지 알거 같습니다.


소름돋는 명장면!


하이파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