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크리스 헴스워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삼형제)

by 영드림 2019. 5. 5.
반응형

- 크리스 헴스워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Chris Hemsworth




다들 어벤져스 앤드게임 보셨죠?


배불뚝이에 선글라스에 한손에 맥주ㅋㅋㅋㅋ 뭔가 진짜 만화 케릭터같은 모습ㅋㅋ


조금 망가진 모습으로 나오지만... 귀엽고 찰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스가르드의 왕 토르를 연기한 크리스 헴스워스의 여자친구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키가 무려 1.9미터이고 83년생에 출신은 호주 맬버른이랍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헴스워스의 여친들을 만나볼까요?


1. 이사벨 루카스 Isabel Lucas


크리스헴스워스 리즈시절이네요.


크리스헴스워스와 이사벨 루카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2005년에 사귀기 시작해서 약 2년간 연애를 하고 결별했군요.


둘은 제목이 'Home and away'인 오페라에서 같이 활동하면서 만났다고합니다.


그나저나 여자분 얼굴이 익숙하다했더니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남자 주인공을 홀린 디셉티콘 악당이네요!


혓바닥이 아주 긴 로봇으로 나오죠ㅋㅋ





2. 엘사 파타키 Elsa Pataky


크리스 헴스워스와 엘사 파타키가 2010년 여름에 만나기 시작해서 그 해 9월 공식 연애를 인정하고 12월 겨울에 결혼을 했습니다!


속전속결이네요!


그리고 약 2년뒤 2012년 5월 18일에 딸을 가졌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 딸 이름은 인디아 로즈(India Rose)!


크리스 헴스워스는 호주 배우인데 스페인 여배우랑 결혼을 했군요. 부디 이혼하지 않길ㅠ


ANYWAY


둘이 안고 얼굴을 맞댄 모습이 보기좋네요~ 잘 어울려요!






(이전글)


2019/05/04 - [스타들의 연애] - 타노스 조슈 브롤린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만 3번!?)


2019/05/02 - [스타들의 연애] - 페퍼포츠, 기네스 팰트로와 연애한 남자친구 모음!!(Feat.11명!?)


2019/05/01 - [스타들의 연애] - 캡틴마블 브리라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어벤져스)


2019/04/27 - [스타들의 연애] - 캡틴 크리스 에반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2명!?)


2019/04/11 - [스타들의 연애]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이언맨)




생각보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다른 헐리우드 배우들에 비해 많은 여자들과 연애를 하지 않았네요.


인기도 많고 잘생기고 키도크고 완전 훈남이라 바람둥이일줄 알았는데... 헴스워스형님 은근 사랑꾼이군요ㅋㅋ


흠... 으흠!


이것으로 글을 마치려고 했지만...



너무 짧아서 추가로 크리스 헴스워스의 형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헴스워스 삼형제! 잘생기고 훈남이기로 아주 유명하죠ㅋㅋ


그럼 먼저 첫째, 크리스 헴스워스의 형 먼저 보실까요?


루크 헴스워스 Luke Hemsworth


형이 좀 더 잘생긴듯?ㅋㅋ


크리스 헴스워스보다 눈이 더 커서그런가...


형이라 그런지 좀 더 인자해보이네요.


리암 헴스워스 Liam Hemsworth


다음 크리스 헴스워스의 동생!


막내다운 외모군요ㅋㅋ







크으... 삼형제가 차려입고 사진을 찍으니 정말 폼나네요!


서로 안닮은거 같으면서도 닮았군요ㅋㅋ


아무튼 부러운 유전자네요!


그나저나 사진을 보니 동생이 제일 키가크고 형이 제일 작네요ㅋㅋ


그래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형이 제일 잘생긴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헴스워스 형제들 중에 누가 제일 잘생긴 것 같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