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페퍼포츠, 기네스 팰트로와 연애한 남자친구 모음!!(Feat.11명!?)

by 영드림 2019. 5. 2.
반응형

- 기네스 팰트로와 사귄 남자친구(연예인) 모음 -
Gwyneth Paltrow
(열애설 포함)






이번에 나온 어벤져스 앤드게임에서 페퍼포츠역을 맡은 기네스 팰트로가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전투에 참여했죠!


조금 갑작스럽게 슈트를 입고 나와서 살짝 어색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ㅋㅋ


페퍼포츠는 페퍼포츠고...


인기도 많고 탈도 많은 헐리우드 스타 기네스 팰트로! 과연 그녀의 남자친구들은 어떤 남자들일까요?


과거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유명한 연예인들이 생각보다 많네요ㅋㅋ


01. 마크 월버그 Mark Wahlberg


첫번째 남자부터 좀 강력하네요!


아주 오래전, 기네스팰트로와 마크 월버그가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열애설이라 흥미가 좀 떨어지네요...ㅋ





02. 로버트 숀 레오나드 Robert Sean Leonard


1990년대 초반, 기네스 팰트로와 미국 배우 '로버트 숀 레오나드'가 연애를 했네요!


03. 도노반 레이치 주니어 Donovan Leitch, Jr.


약간 국카스텐 보컬 하연우를 닮은? 위 남성과 기네스팰트로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름은 '도노반 레이치 주니어'인데 영국 배우이자 다큐멘터리 제작자라고 하네요!


1993년에 사귀기 시작해서 약 3년뒤에 헤어졌네요ㅠ


04. 브레드피트 Brad Pitt


기네스 팰트로와 브레드피트가 1994년부터 1997년까지 연애를 했습니다!


영화 '세븐'을 계기로 둘이 사귀게 됐다고 하네요!


둘의 연애는 세계적으로 유명하죠ㅋㅋ


05. 벤 애플렉 Ben Affleck


1997년 ~ 2000년, 기네스팰트로와 벤 애플렉이 연애를 했었군요!


오... 벤 애플렉... 배트맨...


다음엔 벤 애플렉의 연애사를 알아봐야지...


남자가 봐도 정말 잘생겼네요.


솔직히 애플렉형님이 좀 더 아까운 것 같아요ㅋㅋ




06. 스콧 스피드맨 Scott Speedman


기네스 팰트로와 스콧 스피드맨이 사귄다는 루머가 1999년에 돌았습니다!


이 남성은 캐나다 사람이고 배우라고 하네요!


07. 루크 윌슨 Luke Wilson


어딘가 익숙한 얼굴이네요ㅋㅋ


2001년, 기네스팰트로와 루크 윌슨이 약 1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1년 사귀고 결별한걸 보니 가벼운 만남이었던 것 같네요.


둘은 코미디 영화 '로얄 테넌마움'에서 만나 사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기네스팰트로의 매력이 상당한가 보네요!


08. 브라이언 아담스 Bryan Adams


이번엔 가수와 열애설이 퍼졌네요!


2002년, 기네스 팰트로와 브라이언 아담스가 연애한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브라이언 아담스는 뮤지션입니다!


09. 제임스 퓨어포이 James Purefoy


2002년, 기네스팰트로와 영국 배우 '제임스 퓨어포이'가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루머가 돌았네요!





10. 크리스 마틴 Chris Martin


대박... 실화??


기네스 팰트로와 콜드플레이 보컬 '크리스 마틴'이 연애를 했다는 사실은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심지어 둘이 결혼까지 했었군요ㅋㅋ


요즘 매일같이 콜드플레이 노래만 듣고있는데 이런 사실을 몰랐다니...ㅋ


기네스 팰트로와 크리스마틴은 2003년에 결혼을하고 2014년에 이혼을 했습니다ㅠ


10년 결혼생활끝에 이혼이라... 쉽지 않았을텐데...


끝까지 못가서 조금 아쉽네용ㅠ


그나저나 팰트로 누님께서 미국 남자도 만나고~ 영국남자도 만나고~ 남자복이 타고나셨네요ㅋㅋ


11. 브래드 팰척 Brad Falchuk


다시 사랑을 찾은 팰트로!


기네스팰트로와 브래드 팰척이 2014년에 연애를 시작으로 2018년 9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브래드 팰척은 작가, 감독, 프로듀셔 활동으로 유명하다고해요!


능력남과 능력녀가 결혼을 했네요.


둘이 헤어지지말고 쭈욱 결혼생활 유지했으면 좋겠네요!


근데 혹시... 기네스팰트로가 크리스마틴과 헤어진 이유가 이 남자 때문일수도?







(이전글)


2019/05/01 - [스타들의 연애] - 조 샐다나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타노스딸 가모라)


2019/05/01 - [스타들의 연애] -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닥터스트레인지)


2019/05/01 - [스타들의 연애] - 캡틴마블 브리라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어벤져스)


2019/04/11 - [스타들의 연애]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이언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