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플로우식(Flowsik) 노래 모음

by 영드림 2016. 7. 9.
반응형

 

 

- 플로우식(Flowsik) 노래모음 -

 

 

 

플로우식은 이번 'Show me the money 5'를 보게되면서 알게된 랩퍼인데요!

 

처음 이름을 들었을때 Flowsick인줄 알았는데 Flowsik이였네요ㅋㅋ

 

 

한국 이름 본명은 박대식입니다!

 

처음 이 분의 랩을 들은건 쇼미더머니의 '공중도덕'에서 였습니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저를 소름돕게해서 관심이 갔죠...ㅋ

 

랩에대해선 잘 모르지만 목소리 뿐만아니라 가사도 잘쓰고 랩도 잘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알게됬지만 알고보니 유명한 랩퍼였습니다!

 

해외에서 활동을 좀 한것같네요ㅋㅋ

 

일단 잘생겼네요ㅋㅋ

 

쇼미더머니를 보고 비와이도 비와이지만 저는 왠지모르게 플로우식이 더 끌리는것 같습니다.

 

아쉽게 떨어졌지만ㅠㅠ

 

플로우식이라는 랩퍼에 관심이가서 이분의 랩을 들어보니 역시 멋지네요!!

 

여러분들도 감상해보세요~

 

 쇼미더머니5 플로우식 랩스타(feat. 도끼, 더콰이엇)

 

 

 쇼미더머니5 플로우식 VS 도넛맨 배틀

 

 

쇼미더머니5 플로우식 미국 2차 예선 

 

 

 플로우식 - 야, 너(Yah, Nuh) 뮤직비디오

 

 

플로우식 - Stay Strong 

 

 

 플로우식 - Rap God

 

 

 쇼미더머니5 '공중도덕'

 

 

 쇼미더머니5 플로우식 VS 조승연

 

 

 플로우식 - The calling

 

 

 플로우식 - 응프리스타일(Eung Freestyle) 

 

 

 플로우식 - Final Level

 

 

 플로우식 - I'm nice

 

 

 플로우식 - Look at me now

 

 

플로우식 - Big L '98 Freestyle

 

 

 플로우식 - About that money

 

 

개인적으로 공중도덕에서 플로우식이 들어올때 짜릿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