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프레디 하이모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명!?)

by 영드림 2019. 7. 30.
반응형

- 프레디 하이모어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Freddie Highmore
(열애설 포함)




어거스트러쉬 주인공 프레디 하이모어!


어거스트러쉬ㅠ 참 재밌게봐서 그런지 주인공이 참 인상깊게 남았던 영화인데요.


그 어렸던 주인공이 그세 많이 커서 여자친구도 사귀고 참 세월 빠르네요.


과연 프레디 하이모어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들일까요?


과거부터 살펴봅시다!


1. 세라 볼저 Sarah Bolger


2006년 ~ 2009년, 프레디 하이모어와 세라 볼저가 연애를 했습니다.


약 4년간 연애를 하고 결별했네요.


세라 볼저라는 여자는 아일랜드 여배우입니다.





2. 다코타 패닝 Dakota Fanning


익숙한 얼굴이 나왔네요!


2009년, 프레디 하이모어와 다코타 패닝이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시기를 보니 프레디 하이모어가 여친을 만나다 말고 다코타 패닝의 매력에 빠진 것 같네요.





3. 애비게일 브레슬린 Abigail Breslin


2016년, 프레디 하이모어와 애비게일 브레슬린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애비게일 브레슬린은 미국 여배우입니다.


열애설로 끝나서 좀 아쉽네요.


그나저나 어거스트 러쉬말고는 딱히 프레디 하이모어를 자주 못 봤네요.


어디서 뭐하지... 그래도 영화는 좀 찍은 것 같은데... 흥행을 많이 못해서 그런가ㅠ


어거스트러쉬 같은 좋은 작품으로 또 한 번 만났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9/07/29 - [스타들의 연애] - 제이슨 모모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2살 차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