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안젤리나 졸리와 연애한 남자 유명 연예인 모음!!(Feat.10명!? / 사진포함)

by 영드림 2019. 7. 31.
반응형

- 안젤리나 졸리와 사귄 유명한 남자 연예인 모음 -
Angelina Jolie
(열애설 포함)



이 분 모르는 사람 없겠죠?


여신이라 부르기도 아까운 여자 안젤리나 졸리!!


눈코입 하나 빠짐없이 정말 이쁜 외모를 소유한 것 같습니다.


과연 이렇게 아름다운 안젤리나 졸리는 과거 어떤 남자친구들을 만났을까요?


사진과 함께 안젤리나 졸리의 남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제니 시미즈 Jenny Shimizu


1990년대 초반, 안젤리나 졸리와 제니 시미즈가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했습니다.


처음 사진을 봤을 때, 제니 시미즈라는 사람이 남자인줄 알았는데... 여자네요...ㅋ


참 잘생긴 여자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니 시미즈는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2. 조니 리 밀러 Jonny Lee Miller


1995년, 안젤리나 졸리가 조니 리 밀러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996년 ~ 1999년, 약 4년 동안 안젤리나 졸리는 이 남자와 결혼 생활을 했네요.


이 남자분도 직업이 배우입니다.


3. 엘리자베스 미첼 Elizabeth Mitchell


1996년, 안젤리나 졸리가 여배우 '엘리자베스 미첼'과 불륜적인 관계를 가진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4. 티모시 허튼 Timothy Hutton


1996년, 안젤리나 졸리와 티모시 허튼은 영화 '플레잉 갓'을 계기로 만나게되고 티모시 허튼은 안젤리나 졸리의 남자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둘이 약 4년동안 연애를 했네요.


5. 믹 재거 Mick Jagger


1997년, 안젤리나 졸리의 남친이 믹 재거라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저 남자 어디서 봤나 했더니 유명한 가수네요.


제가 최고로 좋아하는 밴드 유투(U2)의 보노(Bono)! 블랙아이드피스의 퍼기(Fergie)! 그리고, 안젤리나 졸리 전남친 믹 재거!


이렇게 셋이서 'Gimme shelter'가 제목인 노래를 콜라보레이션으로 불렀는데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그래서 믹 재거라는 남자 연예인이 기억이 나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 보노와 함께 노래를 부른 기념으로


믹 재거의 리즈 시절 사진을 올렸습니다.ㅋㅋ


ANYWAY


안젤리나 졸리와 열애설로 끝났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6. 빌리 밥 손튼 Billy Bob Thornton


1999년, 영화를 계기로 안젤리나 졸리와 빌리 밥 손튼이 만났습니다.


그리고나서, 2000년, 안젤리나 졸리는 이 남자와 2개월을 연애하고 바로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2003년,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을 하게 됩니다.


7. 니콜라스 케이지 Nicolas Cage


2003년, 소문으로는, 안젤리나 졸리가 니콜라스 케이지와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둘의 열애설이 퍼졌네요.


그와중에, 니콜라스 케이지의 리즈시절 사진을 올려봤는데, 어렸을 때 참 잘생겼었네요.





8. 발 킬머 Val Kilmer


2004년, 안젤리나 졸리와 발 킬머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추가로, 발 킬머의 리즈 시절사진을 올려봤습니다.


갑자기 남자 연예인들 리즈 시절 사진에 꽂혔네요.ㅋㅋ


9. 콜린 파렐 Colin Farrell


2003년, 안젤리나 졸리가 콜린 파렐과 불륜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10. 브래드 피트 Brad Pitt


마지막, 대망의 남자는 바로!


브래드피트!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사랑 역사를 보자면...


2005년,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영화를 계기로 둘은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나서,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 연애를 하고 2014년에 둘은 결혼에 골인합니다.


하지만, 2016년에 둘은 갈라지게 되네요.


보너스. 샤일로 누벨 Shiloh Nouvel

이 분은 안젤리나 졸리의 남자친구와 관련이 없지만...


안젤리나 졸리와 브레드 피트의 딸인데 너무 이쁘게 생겨서 보여드리고자... 사진을 올려봤습니다...ㅋ


진짜 대박 이쁘게 생겼네요.





(이전글)


2019/07/30 - [스타들의 연애] - 프레디 하이모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