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에드 시런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by 영드림 2019. 8. 7.
반응형

- 에드시런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Ed Sheeran
(열애설 포함)



많은 명곡을 뽑아낸 천재 작곡가 에드 시런!!


이렇게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에드시런의 여자친구는 과연 어떤 여자들일까요?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니나 네스비트 Nina Nesbitt


2012년, 에드시런의 여자친구는 니나 네스비트였습니다.


이 여자가 에드 시런이 노래 중에 명곡인 'Photograph'을 작곡 작사하는데 영감을 줬다고 하네요.





2. 엘리 굴딩 Ellie Goulding


2013년, 전해지는바, 에드 시런과 엘리 굴딩이 연애를 했다고합니다.


에드 시런의 열애설로 봐야겠네요.


3. 아티나 안드레로스 Athina Andrelos


2014년 ~ 2015년, 에드시런의 여친은 아티나 안드레로스입니다.


이 여자가 바로 에드시런의 노래 중 유명한 'Thinking out loud'의 영감을 준 여자라고 합니다.


에드시런은 여자를 통해서 노래의 영감을 자주 받는 것 같네요.ㅋㅋ





4. 바바라 팔빈 Barbara Palvin


2015년, 에드 시런이 솔로가 되고나서 바바라 팔빈과 데이트를 즐긴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에드 시런의 열애설에서 두번째 여자 주인공이군요.


5. 니콜 셰르징거 Nicole Scherzinger


2015년, 소문으로는, 에드시런과 니콜 셰르징거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는 레코딩 아티스트이자 배우입니다.





6. 체리 시본 Cherry Seaborn


2015년 6월, 모든 열애설을 뒤로하고 에드 시런은 체리 시본과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여자는 에드 시런의 고등학교 학창시절 친구였다고 하네요.


조금 놀라운 사실은, 2018년, 에드시런과 체리 시본이 약혼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2019년 에드시런이 이 여자와 비밀 결혼을 했다는 소문이 퍼졌네요.


둘이 결혼했다는 루머가 실제 사실이었으면 좋겠네요!


에드시런 형님!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랑하시고 아들 딸 자식들 키우시고


또 영감받아서!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용~








(이전글)


2019/08/06 - [스타들의 연애] - 로빈 윌리엄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만 3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