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갤가돗과 연애한 남자는 누구??(Feat.열애설 포함)

by 영드림 2019. 8. 11.
반응형

- 갤가돗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Gal Gadot
(열애설 포함)




갤 가돗의 남자친구를 알아보기 전에 갤 가돗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85년생으로 나이가 34살이고 생일은 4월 30일이네요.


국적은 이스라엘! 전 그냥 미국인인줄 알았는데 아니군요...ㅋ


조금 놀랍게도 갤가돗 누님께서 키가 무지 크네요. 역시 모델!


키가 무려 178cm입니다!


본명은~ 갈 가도트바르사노!


그리고 현재, 갤가돗은 딸이 2명이 있습니다!







이제 기본적인 프로필은 알아봤고!


갤가돗의 역사를 살펴보면~


2004년 미스 이스라엘에서 우승했고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참가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지젤'역을 맡아 배우 활동을 했고,


그 이후, 원더우먼으로 큰 활약을 보여 인기가 급상승 했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갤가돗의 남자친구는 어떤 남자일지 한번 살펴볼까요!





1. 오슈리 코엔 Oshri Cohen


갤가돗의 남친이 오슈리 코엔이라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오슈리 코엔은 이스라엘 남자 배우입니다.


둘이 함께 촬영한 영화 제목은 'Kicking Out Shoshana'이네요.


만약 둘이 실제로 연애를 했다면 갤가돗이 조금 아까운 것 같습니다...ㅋ





2. 야론 베르사노 Yaron Varsano


2006년, 갤가돗이 야론 베르사노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야론 베르사노는 이스라엘 사업가네요.


그리고 나서, 2008년, 갤가돗과 야론 베르사노가 결혼을 했고 딸 두 명을 가졌습니다.


비욘세처럼 갤가돗이 외모에 비해 생각보다 남자가 적네요.


남자 많을 줄 알았는데...ㅋ 정절있는 여자네요...


갤가돗씨 이혼하지말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이전글)


2019/02/20 - [스타들의 연애] - 비욘세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고딩부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