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by 영드림 2019. 7. 23.
반응형

-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Alexandra Daddario
(열애설 포함)




청순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배우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파격적인 노출신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과연 이렇게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의 남자친구는 어떤 남자들일까요?


같이 한 번 만나볼까요?


1. 제이슨 푹스 Jason Fuchs


2006년 ~ 2009년,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제이슨 푹스가 연애를 하고 결별했습니다.


제이슨 푹스라는 남자의 직업도 다드다리오와 같은 배우네요.





2. 트레이 송즈 Trey Songz


2011년,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의 남친이 가수 '트레이 송즈'라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3. 로건 레먼 Logan Lerman


2016년,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로건 레먼이 약혼을 했습니다.


로건 레먼이 다드다리오보다 6살 어리네요.


다드다리오 누님께서 연하남과 결혼을 하고 싶었나 봅니다.


그와중에 저 친구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데...


음... 아... 영화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주연으로 출연했었네요.ㅋㅋ





4. 잭 에프론 Zac Efron


2017년,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잭 에프론이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크으... 좩 에프론... 참 섹시한 남성이죠!


둘이 참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열애설로 끝나서 조금 아쉽네요!







(이전글)


2019/07/22 - [스타들의 연애] - 레베카 퍼거슨의 열애설과 남자친구 모음!!(Feat.톰크루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