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레베카 퍼거슨의 열애설과 남자친구 모음!!(Feat.톰크루즈??)

by 영드림 2019. 7. 22.
반응형

- 레베카 퍼거슨의 남자들 -
Rebecca Ferguson




영화 '미션 임파서블'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 레베카 퍼거슨!


오토바이 신과 노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죠.


특히, 다리를 지지대로 삼아 저격을 하는 모습!


과연, 그녀의 남자친구는 어떤 남자일까요?


1. 톰크루즈 Tom Cruise


레베카 퍼거슨과 톰크루즈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을 촬영하면서 둘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루머로 끝났다고 하네요.


아쉽군요!





2. 잭 에프론 Zac Efron


2017년, 레베카 퍼거슨과 잭 에프론이 같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연이어 퍼지면서 열애설도 같이 퍼졌습니다.


잭 에프론 참 섹시한 남자 배우죠. 심지어 가수이기도 하네요.


레베카 퍼거슨과 잭 에프론의 외모를 비추어 볼때, 둘이 열애설이 안나는게 더 이상한 것 같습니다.


(이전글)
2019/07/27 - [스타들의 연애] - 잭 에프론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5명!!??)





3. 로리 Rory


2019년, 레베카 퍼거슨은 로리로 알려진 남자와 결혼을 했습니다.


얼마 안됐네요.ㅋㅋ


둘 사이에는 딸이 있다고 합니다.


남자분이 연예인 못지 않게 외모가 뛰어나네요.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레베카 퍼거슨씨 이혼하지말고 행복한 모습으로 좋은 연기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9/07/22 - [스타들의 연애] - 제니퍼 코넬리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7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