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에밀리 블런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품절녀!!)

by 영드림 2019. 8. 22.
반응형

- 에밀리 블런트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mily Blunt




엣지 오브 투모로우에서 여전사답게 멋진 모습을 보여준 에밀리 블런트!


이 영화를 통해서 이 여배우를 알게 됐는데 생각보다 출연한 영화가 많더군요.




최근에 티비를 봤는데, 잭블랙이 주인공인 영화 '걸리버 여행기'에서 공주로 출연했더군요.ㅋㅋ


엣지오브투모로우에서의 모습과 완전 다른 이미지여서 처음엔 몰라봤네요.ㅋㅋ 연기를 정말 잘하는 듯...


ANYWAY


이렇게 반전된 매력을 가진 에밀리 블런트의 남자친구는 과연 어떤 남자들일까요?


사진과 함께 알아보시죠!





1. 마이클 부블레 Michael Buble


2005년 ~ 2008년, 에밀리 블런트의 남자친구는 마이클 부블레였습니다.


약 8년 동안 연애를 하고 결별했네요.


블런트와 부블레가 헤어진 이유는 마이클 부블레의 불륜 때문이라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하지만, 마이클 부블레는 이러한 소문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2. 존 크래신스키 John Krasinski


2010년 7월, 에밀리 블런트와 존 크래신스키가 결혼을 했습니다.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 있는 조지클루니의 사유지에서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둘 사이에 두 딸이 생겼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존 크래신스키가 엘런 드제너러스에게 말하길,


그냥 자신의 시간을 가지러 LA에 왔는데 그 후, 에밀리 블런트를 만났고 사랑에 빠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존 크래신스키가 에밀리 블런트에게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차지한다는 말이 맞네요!


둘이 결혼을 하고 나서, 2017년, 존 크래신스키가 제작하고 출연한 영화에 에밀리 블런트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영화 제목이 "콰이어트 플레이스"네요.


한 번 봐야겠습니다.


둘이 같이 일도하고 정말 부럽습니다!


에밀리 블런트씨! 남자 잘 만난 것 같네요~ 이 남자랑 이혼하지말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참고로, 이 여자가 엘런 드제너러스입니다.


사회자로 유명하고 커밍아웃한 것으로도 유명한 여자입니다.


어디선가 많이 본 얼굴이죠?







(이전글)


2019/08/22 - [스타들의 연애] - 엠마스톤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가필드 포함 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