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톰 홀랜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명!??)

by 영드림 2019. 7. 14.
반응형

- 톰 홀랜드 여자친구 모음 -
Tom Holland
(열애설 포함)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파르롬홈 그리고 어벤져스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톰 홀랜드!


과연 톰 홀랜드의 여자친구들은 어떤 여자들일까요?


샅샅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1. 엘르 로더링턴 Elle Lotherington


톰 홀랜드의 첫 여자친구는 학창시절 풋풋한 사랑을 나눈 엘르 로더링턴입니다.


둘은 오랜 시간 관계를 유지했지만, 2017년에 접어들면서 둘의 소식이 점점 끊겼고 결국 결별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엘르 로더링턴이라는 여자는 감독입니다.


2. 엘라 퍼넬 Ella Purnell


2017년 2월, 톰 홀랜드와 엘라 퍼넬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번졌습니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이후,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퍼졌네요.


정확한건 아직 확인되지 않았고, 사람들이 알고있는 정보는 오직 둘이 몇 번 술을 주고받은 것 밖에 안되네요.


3. 젠데이아 콜먼 Zendaya Coleman


톰 홀랜드의 여자친구가 젠데이아 콜먼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휴가때도 둘이 같이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둘은 계속해서 둘의 관계를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 진짜 사귀는건 아닐까요?







톰 홀랜드, 젠데이아 콜먼,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으면서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둘다 나이가 어리니 풋풋해 보이긴 하네요.


그러고보니 톰 홀랜드랑 젠데이아 콜먼 동갑이군요!


그럼 진짜 그냥 남사친 여사친 사이일수도 있겠군요!







톰홀랜드가 개인 연애 사생활을 감추는 경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만간,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의 관계가 제대로 밝혀질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이전글)


2019/07/13 - [스타들의 연애] - 니콜키드먼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9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