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토이(김연우) - 여전히 아름다운지 [듣기/가사/커버/라이브/뮤직비디오]

by 영드림 2020. 2. 5.
반응형

음악 듣기

- 여전히 아름다운지 -

토이 김연우


김연우... 가수의 교과서라고도 불리는 사나이죠!


노래를 정말 잘하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ㅋㅋ


뭔가 깨끗한 것 같아요.


그래서 김연우가 부른 노래들을 자주 듣곤 하는데 특히 '여전히 아름다운지'라는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이 노래를 모르는 사람들은 거의 없다고 봐야죠!


항상 노래방가면 이 노래를 무조건 부르는 것 같아요ㅋㅋ


그래서 이번에 제가 한 번 커버를 해서 유튜브에 올려봤네요!


궁금하시면 한 번 보세요~


여전히 아름다운지 일반인 커버(Cover)


역시 김연우의 노래 실력은 못 따라가겠네요...


그리고 저는 목소리가 청량하지가 않아서ㅋㅋ


다음으로 여전히 아름다운지 뮤직비디오를 보겠습니다!


토이 - 여전히 아름다운지 뮤직비디오(mv)


정말 옛날 느낌의 뮤직비디오네요ㅋㅋ


다음은 라이브로 한 번 들어볼까요!?


여전히 아름다운지 라이브(Live)



- 가사 -


첨엔 혼자라는게 편했지

자유로운 선택과 시간에

너의 기억을 지운 듯 했어

정말 난 그런줄로 믿었어


하지만 말야 이른 아침 혼자

눈을 뜰때 내 곁에

니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면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


변한 건 없니 날 웃게 했던

예전 그 말투도 여전히 그대로니

난 달라졌어 예전만큼 웃질 않고

좀 야위었어 널 만날때보다


나를 이해해준 지난 날을

너의 구속이라 착각했지

남자다운 거라며

너에겐 사랑한단 말조차 못했어


하지만 말야 빈 종이에 가득

너의 이름 쓰면서

네게 전활 걸어 너의 음성 들을 때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


변한 건 없니 내가 그토록

사랑한 미소도 여전히 아름답니

난 달라졌어 예전만큼 웃질 않고

좀 야위었어 널 만날때보다


그는 어떠니 우리 함께한 날들

잊을 만큼 너에게 잘해주니

행복해야돼 나의 모자람 채워줄

좋은 사람 만났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