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퀸 라티파와 연애한 연예인 모음!! (Feat.남자?여자?)

by 영드림 2022. 4. 2.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

- 퀸 라티파와 사귄 연예인 모음 -

Queen Latifah

(열애설 포함)

미국 할리우드 배우 퀸 라티파!

영화 라스트 홀리데이에서 편안한 연기를 보여준 모습이 기억이 나네요.

과연 퀸 라티파는 어떤 연예인과 연애를 했을까요?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퀸 라티파의 연애사를 알아보겠습니다!

1. 데비 엘렌 Debbie Allen

퀸 라티파와 데비 엘렌이 짧은 연애를 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여자는 배우, 감독, 프로듀셔, 댄서 등 다양한 활동했다고 합니다.

 

2. 켄두 아이작 Kendu Isaacs

1992년 ~ 2001년, 퀸 라티파의 남자친구가 켄두 아이작이라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이 남자는 미국 음악 프로듀서라고 하네요. 

반응형

3. 지네트 젠킨스 Jeanette Jenkins

2002년 12월 ~ 2011년 5월, 퀸 라티파와 지네트 젠킨스가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이 여자는 트레이너네요.

 

4. 에보니 니콜스 Eboni Nichols

퀸 라티파와 에보니 니콜스가 2013년부터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습니다.

둘이서 아이를 가질거라는 소문이 퍼진 적이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 여자는 안무가입니다.


이상으로 퀸 라티파의 연애사를 알아봤습니다.

열애설이 많아서 좀 아쉽지만,,, 커밍아웃을 한 배우인 줄은 몰랐네요!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조만간 또 봐요!

(이전글)

제이든 스미스와 연애한 여자&남자 연예인 모음!! (Feat.커밍아웃)

 

제이든 스미스와 연애한 여자&남자 연예인 모음!! (Feat.커밍아웃)

스타들의 연애 - 제이든 스미스와 사귄 여자&남자 연예인 모음 - Jaden Smith (열애설 포함) 윌스미스의 둘째 아들 제이든 스미스! 최근 윌스미스가 크리스록의 뺨을 때리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윌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