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찰리 쉰 과거 여자친구 모음!!(Feat.총 13명)

by 영드림 2023. 3. 29.
반응형

- 찰리 쉰과 사겼던 여자 연예인 모음 -

오늘은 유명 배우 '마틴 쉰'의 아들인 할리우드 배우 '찰리 쉰'의 연애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월스트리트', '무서운영화', 플래툰', '터미널 스피드', '영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활동을 하여 사랑을 받았지만

나락의 길을 택한 찰리 쉰...

이혼을 세 번이나 하고 이혼 사유가 폭력, 약물 등 좋지 않은 이유라고 하네요.

조금 충격적인 이슈는 찰리 쉰이 자신의 에이즈 감염을 숨기고 많은 여자들과 관계를 가졌다는 사실입니다.

그 여자 수가 700명 정도는 된다고 하네요.

자 그럼 이러한 이슈를 몰고 다닌 찰리 쉰은 과거에 어떤 여자와 연애를 했을까요?

에이즈 감염을 숨긴 찰리 쉰의 과거 여자친구는 과연 어떤 여자들일까요?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찰리 쉰의 여친들을 한 명씩 만나보겠습니다!

반응형

1. 로빈 라이트

찰리 쉰의 첫 번째 여자친구는 로빈 라이트입니다.

1981년, 둘은 십 대 때 연애를 시작했지만 1982년에 결별했습니다.

참고로 이 여자는 미국 여배우입니다.

 

2. 위노나 라이더

1980년대 후반에 찰리 쉰과 위노나 라이더가 1986년 영화 '루카스'에 함께 출연하고 둘은 연애를 했습니다.

그 이후 위노나 라이더는 영화 '헤더스'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외모가 정말 아름답군요. 참고로 이 여자는 조니뎁과 연애한 적이 있습니다.

 

(관련글)

조니뎁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조니뎁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조니뎁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조니뎁의 여자친구들)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의 '뜬금없이 궁금한것'은 바로! 조니뎁의 연애 전적인데요! 한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배우입니다.

youngdream.tistory.com

3. 샤롯 루이스

찰리 쉰과 샤롯 루이스가 1986년에 사귀기 시작했고 1988년에 헤어졌습니다.

샤롯 루이스는 영국 배우로서 활동하는 중에 찰리 쉰과 관계를 가졌고 당시 나이는 19살이었다고 하네요.

 

4. 하이디 플라이스

찰리 쉰이 1988년에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유명한 마담과 짧게 연애했을 수도 있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찰리 쉰이 1995년 재판에서 이 여자의 탈세 등 악질 행위에 관한 혐의에 대해 증언을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때 찰리 쉰은 이 여자의 매춘부에게 약 50,000달러 이상 지불했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하네요.

한화로 약 7천만 원 정도 하겠네요.

 

5. 켈리 프레스톤

켈리 프레스톤이 존 트라볼타와 결혼하기 전에 찰리 쉰과 약혼한 적이 있습니다.

둘은 1990년까지 만남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조금 놀라운 사실은 찰리 쉰이 장전된 총기로 이 여자의 팔을 쏴버린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고의는 아니고 실수였다고 하네요.

 

6. 트레이시 리치맨

찰리 쉰이 1980년대 후반에서 1990년대 초반까지 사교계 명사인 '트레이시 리치맨'과 연애를 했군요.

7. 타마라 벡위스

1990년대, 찰리 쉰이 타마라 벡위스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8. 돈나 필

1995년 찰리 쉰의 첫 번째 결혼 상대는 모델로 활동했던 '돈나 필'입니다.

찰리 쉰은 둘의 약혼을 앞서 언급한 전 여친인 '하이디 플라이스'의 재판에서 발표했다고 하네요.

약혼 발표 장소가 조금 독특하군요.

약 1년 후 아쉽게도 찰리 쉰은 이 여자와 이혼하게 됩니다.

 

9. 브리타니 애쉬랜드

1990년대 후반에 찰리 쉰은 또 다른 여자친구는 브리타니 애쉬랜드였지만 둘의 관계가 1997년에 안 좋게 끝났다고 하네요.

찰리 쉰은 이 여성에게 폭행을 가한 죄로 1년 동안 집행유예와 2년 간 보호관찰 대상으로 선고받았군요.

이 여성은 입술을 일곱 바늘 꿰매야 할 만큼 심하게 다쳤다고 하네요.

 

10. 데니스 리차드

찰리 쉰의 두 번째 와이프는 데니스 리차드입니다.

둘은 2002년에 결혼을 했고 2004년에 딸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여자는 두 번째 딸을 임신한지 6개월 정도 되었을 때, 이혼을 신청하고 접근 금지 명령을 요청했습니다.

데니스 리차드가 말하길, 찰리 쉰이 매춘부를 집에 데리고 왔고 불법 도박을 하는 등 좋지 않은 행동을 하여 그들의 아이들에게 좋지 않은 환경을 제공했다고 하네요.

11. 브룩 뮐러

2008년에 찰리 쉰은 부동산 중개인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 여자의 이름은 브룩 뮐러입니다.

둘은 결혼하고 약 1년 뒤에 쌍둥이 아들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2009년 12월, 찰리 쉰은 가정 폭력 혐의로 체포되었고 쉰과 뮐러는 약물 남용으로 재활원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결국 둘은 2010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것으로 찰리 쉰은 세 번째 이혼이군요.

 

12. 카프리 앤더슨

2010년에 어떤 여자가 호텔 화장실에 갇혀 있는 동안 찰리 쉰이 방을 엉망으로 만들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 어떤 여자는 배우인 카프리 앤더슨이라고 하네요.

 

13. 스코틴 로스

찰리 쉰은 2014년 2월에 스코틴 로스와 약혼을 합니다.

하지만 결혼식을 올리기 몇 주 전에 둘은 헤어졌다고 하네요.

이 여자는 2015년에 찰리 쉰을 상대로 약 5백만 달러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하네요.

한화로 약 65억 정도 하네요.

이 여자는 찰리 쉰이 자신을 학대하고 낙태를 강요했으며 잠자리를 통해 질병에 노출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참고로 이 여자의 직업은 배우입니다.


이상으로 찰리 쉰의 연애 역사를 알아봤습니다.

정말 나락이네요... 피해자가 발생할 정도라니...

왜 그런 선택을 해야 했을까요.

ANYWAY

다음에는 또 다른 할리우드 스타의 연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봅시다!

(이전글)

우피 골드버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만 네 번!?)

 

우피 골드버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만 네 번!?)

- 우피 골드버그와 사귀었던 남자 연예인 모음 - Whoopi Goldberg 저번에 코미디 남자 배우(조나 힐)의 연애사를 알아봤다면 이번엔 유명한 코미디 여자 배우의 연애사를 알아봅시다! (이전글) 조나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