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찰리푸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실제)

by 영드림 2019. 6. 18.
반응형

- 찰리푸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Charlie Puth
(열애설 포함)


1.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찰리푸스는 노래 "We don't talk anymore"를 작업하면서 셀레나 고메즈를 만나게 됐고


2016년 3월에 찰리푸스와 셀레나 고메즈가 짧게 연애를 했다는 사실이 방송에 보도되었습니다.


저스틴비버가 조금 질투했을수도?ㅋㅋ  





2. 벨라 손 Bella Thorne


2016년 후반, 찰리푸스와 벨라손이 몇 일간 연애를 했습니다.


참고로, 벨라손은 배우이자 가수이고 97년생이네요.ㅋㅋ


어리다...


그에 반면 찰리푸스는 91년생!!


오! 그리고 새로 알게된 사실인데 찰리푸스가 생각보다 키가 크네요?


생긴것과는 다르게 키가 180cm입니다!


나만 그렇게 느꼇나...ㅋ


아무튼 찰리푸스와 벨라손! 몇 일만 사귀고 헤어졌다는게 좀 아쉽네요..





3. 할스톤 세이지 Halston Sage


마지막 행운의 여인은 바로! 여배우 '할스톤 세이지'입니다!


열애설 끝에, 2018년 9월, 할스톤 세이지는 찰리푸스의 여자친구가 되었네요.



여자분이 매력적이게 생긴것 같아요!


그래도 찰리푸스가 예전보다 많이 성숙해지고 잘생겨져서 외모적으로 꿀리진 않네요.ㅋㅋㅋㅋ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찰리푸스 결혼 가즈아!


오늘은 찰리푸스 노래 들으면서 자야지~


그럼 다음에 봐요!







(이전글)


2019/06/16 - [스타들의 연애] - 리암 니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9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