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인생정보

직장인 민병철유폰 리얼 후기...

by 영드림 2018. 10. 10.
반응형

- 직장인 민병철유폰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민병철유폰을 일부러 욕하려고 쓰는 글은 아니구요...ㅋ

 

그냥 솔직하게 담백하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저는 1개월하고 그만 뒀습니다!ㅋ

 

월수금 20분으로 비즈니스 회화를 신청했는데 몇가지 저랑 안맞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우선 시작 시각을 19시 30분으로 했는데 직장인이라 그런지 가끔 회식이 있으면 결석을 해야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물론 제가 어떻게하기 나름이겠지만... 흠... 시간내기가 쉽지않더군요!

 

술마시다가 하면 뭔가 대충하게 되는 느낌?ㅋ

 

그리고 너무 짜여진 느낌?

 

강사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느낀건 뭔가 강사가 로보트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ㅋㅋ

 

20분되면 딱 끊어버리고

 

중간에 영어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 딱 잘라서 수업 진행하고 뭔가 시간이 촉박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나름 잘 짜여져 있고 물론 잘 따라가면 유익하겠지만

 

돈 안들고 더 좋은 방법이 있겠다 싶어서 바로 그만두었습니다...ㅋ

 

참고로 1달에 7번까지 수업을 들으면 민병철유폰 환불이 안되요ㅠ (결석 포함)

 

저는 이제 다른 방법으로 영어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생각해보면 남자 선생님이어서 그런지 뭔가 좀 칙칙한 느낌?ㅋㅋ

 

 

민병철유폰 수업 진행은 이런 식이에요.

 

일단 출력물을 뽑고 하루하루 주제가 있어요.

 

A와 B가 대화하는 내용이 있는데

 

그 대화내용을 보고 따라 읽어요ㅋㅋ

 

발음 교정해주고 그 다음 또 출력물 따라 읽고 그와 같은 의미 문장을 만들어서 말해보라고 해요

 

그럼 말하고 수정해주고 교정해주고

 

그 다음 마지막 세 번째로 주제 하나를 주고 직접 강사와 역할을 분담해서

 

영어 대화를 만들어나가요.

 

그리고 나면 통화 내용이 녹음이 되고 그걸 들으면서 혼자 공부 하실 수 있고 퀴즈도 풀면서 복습도 할 수 있어요.

 

통화전에 예습도 할 수 있구요.

 

그래도 뭔가 학생에게 미리 공지해주거나 수업 취소, 예약, 수강 환불 같은 서비스는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취향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랑은 안맞아서 바로 취소...ㅠ

 

돈이 아깝긴하지만 어쩔 수 없죠!

 

정보공유 차원에서 글을 써봤습니다.

 

진장인이 민병철 유폰 시스템을 완전히 따라가긴 조금 힘들겠지만ㅠ

 

만약 시간을 내셔서 열심히 맞춰 따라간다면 도움이 될 거 같에요!

 

저 처럼은 되지 마시길..ㅋ

 

그럼 모두 영어 고수가 되는 날까지 수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