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오웬 윌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7명!!)

by 영드림 2019. 9. 22.
반응형

- 오웬 윌슨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Owen Wilson

 

 

코가 특이하게 생긴 헐리우드 배우!

 

과연 오웬 윌슨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일까요?

 

사진과 함께 7명의 여자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 셰릴 크로 Sheryl Crow

 

오웬 윌슨과 셰릴 크로가 연애를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셰릴 크로는 가수입니다.

 

 

 

2. 르콜 Le Call

 

오웬 윌슨의 여친이 르콜(Le Call)이라는 여성인 적이 있었습니다.

 

이 여자의 직업은 잘 모르겠네요...ㅋ

 

3. 케이트 허드슨 Kate Hudson

 

오웬 윌슨이 케이트 허드슨과 연애를 했습니다.

 

사진 속 모습이 유쾌하고 아름답네요.

 

이 여자는 배우입니다.

 

 

 

4. 지나 거손 Gina Gershon

 

오웬 윌슨의 여자친구가 지나 거손이었던 적이 있네요.

 

5. 데미 무어 Demi Moore

 

오웬 윌슨이 데미 무어와도 연애를 했습니다.

 

6. 캐롤라이나 카리 솔라 Carolina Carisola

 

오웬 윌슨과 캐롤라이나 카리 솔라라는 여자와 연애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이 없어서 오웬 윌슨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7. 바루니 봉스비렛 Varunie Vongsvirates

 

2014년, 오웬 윌슨이 바루니 봉스비렛과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이 여자는 아이를 출산했네요.

 

하지만 소문으로는 오웬 윌슨과 이 여자는 결별한 상태이고 오웬 윌슨이 아이를 만나기를 꺼려한다고 하네요.

 

 

 

 

(이전글)

 

2019/09/13 - [스타들의 연애] - 빈디젤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