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근황

빵꾸똥꾸 아역배우 진지희 근황!!(Feat.폭풍성장!!)

by 영드림 2019. 2. 7.
반응형

- 배우 진지희 폭풍성장 근황 -

(이렇게나 변하다니!!??)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이번에 블로그에 뜬금없이 궁금한것들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거든요ㅋㅋ

 

그래서 이번에 뜬금없이 궁금한것은 바로!

 

지붕뚫고하이킥의 귀요미인 배우 진지희의 현재 근황입니다!

 

제가 정말 지붕뚫고하이킥을 재밌게 봤었거든요!

 

거기에 출연한 배우중에 배우 진지희씨가 너무 귀여웠어요ㅋㅋ

 

턱이랑 눈이 너무 귀엽더군요!ㅋㅋ 하는 행동도 귀엽고ㅋㅋ

 

연기도잘하고~

 

그럼 어떻게 성장했는지 사진을 통해 진지희씨의 성장과정을 볼까요!?

 

 

지진희씨가 빵꾸똥꾸야!를 외치고 있네요ㅋㅋ

 

 

수학을 싫어하는 해리양!!

 

꼬마에가 자기마음대로 행동하는게 너무 귀엽네요ㅋㅋ

 

 

오? 조금 컸다!

 

 

예전 빵꾸똥꾸의 모습은 조금 있지만 뭔가 성숙해지는 느낌?

 

그래도 이때는 여전히 귀여운 모습이 있네요!

 

청소년이 되었네요!

 

교복을 입혀놓으니 진짜 중학생갔네요ㅋㅋ

 

 

진지희 사극도 찍엇구나!?

 

그나저나 1999년생이면 나이가 몇이죠?

 

저랑 6살 차이니까~~

 

그럼 지금 21살이겠네요!

 

풋풋한 대학생 나이네요~

 

지희야 오빠랑 연애할까??

 

미안!

 

 

배우 한채영과 '이웃집사람'이라는 영화에 함께 출연했네요!

 

확실히 이젠 성인티가 나네요!

 

팔장을 끼고 있으니까 약간 포스있는데요!?

 

이제 아예 어린티가 없네요ㅋㅋ

 

화장도 하고~

 

어엿한 숙녀로 폭풍성장!

 

빵꾸똥꾸 시절 그 귀여운 턱살은 사라졌지만ㅠ

 

대신 이뻐졌네요!

 

다행이에요ㅋㅋ

 

 

앞으로 어떤 배우로 성장할지 기대가 되는 배우네요!

 

외모도 외모지만 연기도 잘하는 것 같습니다.

 

지붕뚫고하이킥에서 울고 짜증내고 화내는 연기는 환상적이었네요ㅋㅋ

 

잘 어울렸어요ㅋㅋㅋ

 

 

추가로 지뚫하에서 신신애 역할을한 배우 서신애와 한컷!!

 

서신애 나이가 진지희보다 1살 많네요~ㅋㅋ

 

그건 몰랐네요ㅋㅋ

 

둘이 세월이 지나도 만나고 친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그나저나 지붕뚫고하이킥 마지막 결말이 참 심오했죠?

 

좀 오래전이라 기억이 잘아나네요ㅋㅋ

 

시간나면 심심풀이로 다시 봐야겠네요!

 

그럼 다음에 더 뜬금없는 정보로 찾아 뵐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