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너의 이름은 OST - 스파클 (SPARKLE) - 한국 버전 듣기/가사

by 영드림 2022. 3. 1.
반응형

- SPARKLE -

너의 이름은 (君の名は) OST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노래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TV에서 우연히 영화 '너의 이름은'을 다시 보게 됐는데,,,

 

그 이후,

 

요즘 또 다시 '너의 이름은 OST'를 무한반복으로 듣고 있네요.

 

저는 특히, 너의 이름은 OST 중 '스파클 (Sparkle)'을 좋아하는데 가사가 궁금해서 번역본을 찾아보다가

 

너의 이름은 OST의 Sparkle을 한국 버전으로 부른 유튜브 영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들어봤는데 참 좋아서 여러분들에게도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가사와 함께 들어 볼까요?

 

유튜버 : 기노정, 너의이름은 OST - SPARKLE - KOREAN VER

 

 

- 가사 -

 

그래 아마 이 세상과
운명은 날 길들이려 하는 것만 같아
알잖아 바라던 대로
멋지게 발버둥 칠게요
 
너와 나의 모래시계
유리 속에서 입 맞춰요 그래요
잘 있어라는 말에서부터 멀리서
서로 기다리기로 해요

비슷한 지루한 말들로
가득한 이 세상을 미워해 볼까
만화경 속 8월에
이슬이 맺히던 그때

수줍어 고개를 돌린 그대 
아무 일도 아닌 척 미소 지었어요
교과서 같은 세상에
지쳐있던 그대 미소
 
이제 그 시간이 온 거야
어제까지는 서막에서 서막으로
신경 안 써도 괜찮아
여기서부터가 나니까

나의 경험과 지식과
곰팡이가 핀 용기를 가지고
여태까지 몰랐던 스피드로 널
향해서 다이빙할 거에요

모르게 잠든 사이 미지근해진 콜라에
여기가 아닌 어딘가를 꿈꿨네요
교실의 창밖에 하늘 아래
기차에 덜컹거리며 움직이는 아침에

 

(이전글)

Lauv - Changes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커버

 

Lauv - Changes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커버

< Changes > Lauv 요즘 라우브 노래에 완전 빠져 버렸습니다! 잔잔하고 중독성있고 센치하고 느낌있는! 오늘은 라우브 노래 중에 'Changes'를 들려드리고 싶네요! 변화에 대한 주제로 사람들을 위로하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