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오아시스(Oasis) All around the world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라이브

by 영드림 2023. 6. 11.
반응형

- 오아시스 All around the world -
All around the world : by Oasis

정말 많이 들은 노래 중에 하나인데 가사 내용을 정확히 모르고 있었네요.

 

오아시스(Oasis) 형님들의 All around the world!

 

오아시스 밴드가 전 세계에 전하고 싶은 말이 무엇이었을까요?

 

영어 가사를 번역해 보니 정말 좋은 말을 전하려 했군요.

 

지치고 용기를 잃은 사람들이 듣기 정말 좋은 노래인 것 같습니다.

 

형제들이 자주 싸우는 것 같던데 노래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네요. 매우 긍정적이기도 하구요.

 

진작 가사 내용 좀 알고 들을 걸 그랬네요... 그냥 멜로디가 좋아서 계속 들었는데 말이죠!

 

역시 가사의 의미를 알고 들으니 노래가 더 좋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가사와 함께 All around the world를 감상해 보시죠!

오아시스 (Oasis) - All around the world - 뮤직비디오(MV)

진짜 오아시스 밴드 멋있네요.

 

오아시스 (Oasis) - All around the world - 라이브(Live)

 

- 가 사 -

 

It's a bit early in the midnight hour for me
나에겐 조금 이른 한밤중 시간이야
To go through all the things that I want to be
내가 되고 싶었던 모든 것들을 지나가기엔 말이야
I don't believe in everything I see
난 내가 보는 모든 것을 믿지 않아
You know I'm blind so why d'you disagree?
넌 내가 눈이 멀었다는 걸 알자나, 근데 왜 날 따르지 않은 거야?

Take me away
날 데려가 줘
'Cause I just don't want to stay
왜냐하면 난 그저 떠나고 싶거든
And the lies you make me say
너 때문에 하는 나의 거짓말이
Are getting deeper every day
매일 점점 깊어지고 있어
These are crazy days but they make me shine
정신없는 날이지만 그날들은 날 빛나게 해
Time keeps rolling by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어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We're gonna make a better day
우린 더 나은 날을 만들어 갈 거라고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You know it's gonna be OK
다 잘 될 거라고

What you going to do when the walls come falling down?
벽이 무너져 내릴 때 넌 어떡할 거야?
You never move
넌 움직일 수 없어
You never make a sound
넌 아무 소리도 낼 수 없어

And where you gonna swim with the riches that you found?
그리고 넌 너가 찾은 돈과 함께 어디서 헤엄칠 거야?
If you're lost at sea
만약 너가 바다에서 길을 잃으면
Well, I hope that you've drowned
난 너가 익사하길 바라

Take me away
날 데려가 줘
'Cause I just don't want to stay
왜냐하면 난 그저 떠나고 싶거든
And the lies you make me say
너 때문에 하는 나의 거짓말이
Are getting deeper every day
매일 점점 깊어지고 있어
These are crazy days but they make me shine
정신없는 날이지만 그날들은 날 빛나게 해
Time keeps rolling by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어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We're gonna make a better day
우린 더 나은 날을 만들어 갈 거라고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You know it's gonna be OK
다 잘 될 거라고

Na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We're gonna make a better day
우린 더 나은 날을 만들어 갈 거라고
'Cause all around the world
왜냐면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You know it's gonna be OK
다 잘 될 거라고
'Cause all around the world
왜냐면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You know it's gonna be OK
다 잘 될 거라고

It's gonna be OK
잘될 거야
It's gonna be OK
잘될 거야
It's gonna be OK
잘될 거야
It's gonna be OK
잘될 거야
It's gonna be OK
잘될 거야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We're gonna make a better day
우린 더 나은 날을 만들어 갈 거라고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You know it's gonna be OK
다 잘 될 거라고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We're gonna make a better day
우린 더 나은 날을 만들어 갈 거라고
All around the world
전 세계에
You've got to spread the word
너는 말을 퍼트려야 돼
Tell them what you heard
그들에게 너가 들은 바를 말해줘
We know it's gonna be OK
우린 알아 다 잘 될 거라는 것을

La
​라

반응형


Yeah I know what I know
난 알아 내가 무엇을 아는지
What I know, what I know
내가 아는 것, 내가 아는 것
Yeah I know what I know
난 알아 내가 무엇을 아는지
It's going to be OK
잘될 거야

And I know what I know
난 알아 내가 무엇을 아는지
What I know, what I know
내가 아는 것, 내가 아는 것
Yeah I know what I know
난 알아 내가 무엇을 아는지
It's going to be OK
잘될 거야

Yeah I know what I know
난 알아 내가 무엇을 아는지
What I know, what I know
내가 아는 것, 내가 아는 것
Yeah I know what I know
난 알아 내가 무엇을 아는지
It's going to be OK
잘될 거야

And what I know, What I know
내가 아는 것, 내가 아는 것
What I know, what I know
내가 아는 것, 내가 아는 것
Yeah I know what I know
난 알아 내가 무엇을 아는지

So please don't cry and never say die
그러니까 제발 울지 말고 죽을 거란 말도 하지 마
So please don't cry and never say die
그러니까 제발 울지 말고 죽을 거란 말도 하지 마
So please don't cry and never say die
그러니까 제발 울지 말고 죽을 거란 말도 하지 마

La


So please don't cry and never say die
그러니까 제발 울지 말고 죽을 거란 말도 하지 마
La


So please don't cry and never say die
그러니까 제발 울지 말고 죽을 거란 말도 하지 마
La


So please don't cry and never say die
그러니까 제발 울지 말고 죽을 거란 말도 하지 마
La


So please don't cry and never say die
그러니까 제발 울지 말고 죽을 거란 말도 하지 마
La

 

(이전글)

Sum 41 Pieces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반복재생

 

Sum 41 Pieces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반복재생

Pieces : by Sum 41 완벽하려고 노력하지만 가끔 회의감이 올 때가 있습니다. 잘 지내려 보려고 하지만 잘 안될 때가 있죠. 모든 스트레스는 인간관계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행복도 인간관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