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오프라 윈프리와 연애한 남자 모음!!(Feat.토크쇼여왕)

by 영드림 2022. 8. 7.
반응형

- 오프라 윈프리와 사귄 남자 모음 -

 

포브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명 인사 100인'에 선정된 오프라 원프리!

토크쇼 여왕이라고 불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방송인이죠.

오프라 윈프리는 과연 어떤 남자와 연애를 했을까요?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오프라 윈프리와 사귄 남자친구들을 만나보겠습니다!

반응형

1. 안쏘니 오테이

오프라 윈프리의 첫사랑 남자친구는 고교 시절 남학생 안쏘니 오테이입니다.

둘의 결혼 썰이 있었지만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2. 존 테쉬

1970년대에 오프라 윈프리가 존 테쉬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의 직업은 피아니스트입니다.

이 남자는 결국 코니 셀레카라는 여자와 결혼을 하게 되네요.

3. 레지날드 슈발리에

레지날드 슈발리에가 1985년에 오프라 윈프리와 연애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오프라 윈프리의 쇼에 참여하고 나서 4개월 동안 함께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오프라 윈프리가 스테드먼 그레이엄과 만나면서 자신과 관계를 끝냈다고 하네요.

이 남자는 배우이자 영화 프로듀서입니다.

마땅한 사진이 없어서 오프라 누님의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4. 로저 에버트

오프라 윈프리가 1980년대 중반에 로저 에버트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는 영화 비평가, 작가 등으로 활동했습니다.

 

5. 랜돌프 쿡

랜돌프 쿡이 오프라 윈프리와 1985년에 몇 개월간 동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동안 둘은 마약을 했다고 하네요.

1997년에 이 남자는 오프라 윈프리에게 2천만 달러 상당의 고소를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좋게 끝난 관계는 아닌 것 같습니다.

6. 스테드먼 그레이엄

1986년에 스테드먼 그레이엄이 오프라 윈프리의 남자친구가 되었습니다.

둘은 자선행사에서 만났다고 하네요.

둘이 약혼했다는 소식도 있네요.

이 남자는 미국인이고 교육자, 회사원, 작가, 연설가 등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이전글)

제라드 버틀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00)

 

제라드 버틀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00)

- 제라드 버틀러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Gerard Butler (열애설 포함)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영화 300의 주인공! 제라드 버틀러의 연애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남성미가 넘치는 형님이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