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레이디가가(Lady gaga)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충격적)

by 영드림 2019. 4. 24.
반응형

- 레이디가가의 남자친구들 모음 -
Lady gaga
(연예인 포함)




세계적인 팝스타! 영향력있는 팝스타! 레이디가가의 남친들은 어떤 남자들일까요?


한 번 보시죠!


1. 로버트 푸사리 Robert Fusari


레이디가가와 사진 속 남자 로버트 푸사리가 1년가까이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는 미국 음악 프로듀서로서 '8비트'란 이름으로 알려져있네요!


첫번째 남자는 역시 음악과 관련된 사람이군요!





2. 스피디 Speedy


레이디가가와 스피디가 불륜적인 사랑을 했습니다!


역시 몇달안되서 헤어졌네요ㅠ


연애보다는 약간 육체적인 만남에 가까웠다고 합니다ㅋㅋ


이 남자는 조금 미스테리하지만 사업가라고 알려져있네요!


3. 매튜 윌리엄스 Matthew Williams


레이디가가와 매튜 윌리엄스가 2008년에 연애를 시작으로 3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성의 직업은 크리에이티브 감독이네요!





4. 루크 칼 Luc Carl


2005년, 레이디가가와 루크 칼이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는 술집 바 주인이구요!


레이디가가와 헤어졌다가 2010년에 다시 연애조짐을 보였다고하네요ㅋㅋ


5. 테일러 키니 Taylor Kinney


가수 레이디가가와 배우 테일러키니가 5년 연애 끝에 2016년에 파혼을 했다고합니다!


그러니까... 계산해보면...


2012년즈음에 연애를 시작했다는 소리군요!





6. 크리스챤 카리노 Christian Carino


2017년 3월, 레이디가가는 탤런트 에이전트가 직업인 크리스챤 카리노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018년, 25회 엘르 헐리우드 여성 기념행사에서 레이디가가가 크리스챤 카리노와 약혼했다고 말을 해버렸네요ㅋㅋ


하지만 2019년ㅠ 둘은 약혼을 취소하고 결별 선언!


7. 안젤리나졸리 Angelina Jolie


제가 이 글을 쓰면서 외국 자료를 참고하는데


레이디가가와 안젤리나졸리 열애설이 나오네요ㅋㅋㅋ


사실인지는 모르겠네요!


참고로 둘다 양성애자라는 사실!


혹시 아시는분들은 알려주세용!








(이전글)


2019/04/21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라이언 레이놀즈와 연애한 여자친구 모음!!(Feat.연예인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