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

나의 블로그 시작

by 영드림 2016. 2. 12.
반응형

 나의 생각을 정리하고 나의 성향을 표현하고 내가 하고싶은 것을 하고 내가 하고있는일에 도움을 주며 나의 꿈에 다가갈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 더불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

 

 나는 24살 일반 대학생이다. 나는 부자가 되고싶다. 그래서 몇개월 전 나는 주식을 시작했다. 주식을 시작하면서 느낀건 빠른 정보력이 필요하고 포괄적인 경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것이였다. 따라서 나는 경제에 관한 기사와 자료들을 나의 블로그에 활용할 생각이다.

 

 나는 비록 공대생이지만 예술에 대해 관심이 많고 특히 음악, 연기, 패션에 관심이 많다. 배우가 되는건 나의 현재 꿈이다. 따라서 2월말 여행을 갔다와서 연기학원에 도전해볼 생각이다. 또한 나는 음악에 대해 관심이 많다. 좋은 음악은 매일 반복해서 듣는 편이고 직접 기타를 치며 작사작곡을 하기도 한다. 이 블로그를 통해 나의 음악을 선보이고 싶고 직접 음반내는 과정을 보여주고싶다. 마지막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옷을 자주 사는 편이다. 하지만 안입는 옷들이 너무 많아서 나의 방이 점점 어수선해지고 있다. 따라서 나는 여러분들과 옷을 교환하거나 서로 직거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 싶다.

 

 나는 전공이 건설환경공학과인 3학년 대학생이다. 이제 슬슬 취업준비를 해야하고 여러분들과 취업과 학업에 도움되는 자료를 공유하고 여러 청춘들과 공감대를 이루고 싶다.

 

  

반응형

댓글